덱케, 내추럴 와인 셀렉샵 ‘튤립’과의 콜라보 아이템 출시… MZ세대 공략

덱케, 내추럴 와인 셀렉샵 ‘튤립’과의 콜라보 아이템 출시… MZ세대 공략

웨딩21뉴스 2022-05-17 01:15:00 신고

글로벌 핸드백 브랜드 덱케(DECKE)가 내추럴 와인 셀렉샵 ‘튤립(TULIP)’과의 콜라보레이션 제품 출시를 기념해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사진제공 : 덱케(DECKE)
사진제공 : 덱케(DECKE)
사진제공 : 덱케(DECKE)
사진제공 : 덱케(DECKE)

덱케와 협업을 진행하는 ‘튤립’은 남산 뷰 오픈 테라스의 내추럴 와인 셀렉샵으로, 젊은 세대의 취향을 저격한 핫플레이스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덱케는 이번 튤립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MZ세대 공략에 적극 나섰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덱케만의 감성으로 위트 있고 트렌디하게 재해석한 와인 케이스부터 여름 시즌에 어울리는 PVC 소재의 아이템 등 덱케의 트렌디한 디자인과 튤립만의 생동감 넘치는 오렌지 컬러를 활용한 콜라보레이션 라인까지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인다.

그뿐만 아니라, 이번 SS 시즌 덱케의 베스트셀러 아이템까지 한 번에 만나볼 수 있어 고객들에게 다양한 쇼핑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팝업스토어를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와 볼거리도 준비되어 있다.

낮부터 저녁까지 테라스에서 편히 즐길 수 있는 DJ 공연을 비롯해 와인 큐레이션과 페어링, 그로서리 마켓까지 구성되어 있어 와인과 함께하는 덱케의 스페셜한 공간을 경험해 볼 수 있다.

특히 덱케 스페셜 와인 메뉴 이용 시 사진 인화 이벤트나 럭키드로우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덱케X튤립 콜라보레이션 팝업스토어와 동시에 덱케 공식 판매처인 H패션몰에서는 이번 콜라보레이션 관련 기획전을 진행하며, 사은품 증정부터 추첨을 통한 댓글 및 리뷰 이벤트를 함께 실시한다.

한편, 덱케X튤립 콜라보레이션 팝업스토어는 지난 4월 28일(목)부터 5월 4일(수)까지 7일간 서울 용산구 이태원동에 위치한 튤립(TULIP)에서 진행되었다.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