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라기 월드: 도미니언’ 티켓 프로모션 “전 세계 최초입니다”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 티켓 프로모션 “전 세계 최초입니다”

스포츠동아 2022-05-16 20:15:00 신고

3줄요약

영화 ‘쥬라기’ 시리즈의 마지막 작품이자 지상 최대의 블록버스터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수입·배급 유니버설 픽쳐스)이 극장 3사 티켓 프로모션을 확정했다.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은 마침내 세상 밖으로 나온 공룡들로 인해 인류는 이제껏 경험하지 못한 사상 최악의 위기를 맞이하고, 지구 최상위 포식자 자리를 걸고 인간과 공룡이 최후의 사투를 펼치는 지상 최대의 블록버스터다.

6월 1일 전 세계 최초 개봉과 함께 ‘쥬라기’ 시리즈의 피날레를 장식할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이 극장 3사 티켓 프로모션으로 관객들을 찾아간다. 먼저 17일 오후 4시 메가박스 ‘빵원티켓’ 프로모션으로 포문을 연다. 이어 18일 오후 4시 롯데시네마 ‘무비싸다구’, 19일 오후 3시에는 CGV ‘스피드 쿠폰’이 기다리고 있다. ‘쥬라기’ 시리즈의 압도적 피날레를 가장 먼저 확인할 수 있는 만큼 많은 관객의 치열한 예매 전쟁이 펼쳐질 전망이다.
그런 가운데 이번 작품에서는 공룡들의 터전이었던 이슬라 누블라 섬이 파괴된 후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으며 마침내 세상 밖으로 나온 공룡들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고 하여 호기심을 자극한다. 또한 지상에 함께 존재해선 안 될 위협적인 존재인 공룡들과 사상 최악의 위기를 맞이한 인간들이 지구 최상위 포식자 자리를 걸고 최후의 사투를 벌일 것도 예고해 기존 ‘쥬라기’ 시리즈에서 볼 수 없었던 극강의 액션도 선보일 예정이다.

아울러 장대한 여정의 피날레를 위해 ‘쥬라기 월드’ 캐스트 크리스 프랫, 브라이스 달라스 하워드 등의 열연은 물론이며 ‘쥬라기 공원’의 레거시 캐스트 로라 던, 제프 골드브럼, 샘 닐까지 참여한다.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은 6월 1일 대한민국에서 최초로 개봉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