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시티 신작 P2E 게임 '건쉽배틀 : 크립토 컨플릭트' 글로벌 정식 서비스 실시

조이시티 신작 P2E 게임 '건쉽배틀 : 크립토 컨플릭트' 글로벌 정식 서비스 실시

게임포커스 2022-02-28 12:36:54 신고

 

조이시티(대표 조성원)가 자사의 신작 P2E 게임 '건쉽배틀: 크립토 컨플릭트'의 글로벌 정식 서비스를 실시했다고 28일 밝혔다.

 

'건쉽배틀: 크립토 컨플릭트'는 '건쉽배틀' IP를 이용해 제작한 모바일 전쟁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iOS와 안드로이드 그리고 윈도우 PC 버전으로 출시된다.

 

유저는 현대전 배경의 전투를 통해 유저 및 연합과의 전투에서 승리를 거두는 것을 목표로 삼는다. 또한 부대의 지휘관이 되어 다양한 병종 및 시설을 성장시키고 서버 침공, 세계대전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유닛을 전략적으로 운용하게 된다.

 

특히, '건쉽배틀: 크립토 컨플릭트'만의 전용 콘텐츠이자 재화인 '티타늄'이 추가됐으며, 별도의 과금 없이 이를 획득하여 성장에 사용하거나 '밀리코' 토큰으로 교환할 수 있다.

 

'건쉽배틀: 크립토 컨플릭트'는 출시 이전부터 글로벌 P2E 랭킹 집계 사이트인 playtoearn.net에서 전략, 시뮬레이션 부문 1위, 전체 5위를 기록한 바 있으며, 28일 현재까지 시뮬레이션 부문에서 1위를 유지하고 있다.

 

조이시티는 글로벌 정식 출시를 기념해 다량의 티타늄을 획득할 수 있는 본부 레벨 달성, 전투력 랭킹 등 다양한 인게임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와 함께 '카니발 이벤트'를 통해 신규 제독이 게임에 보다 수월하게 적응할 수 있도록 성장을 돕는다.

 

한편, 조이시티는 정식 서비스와 함께 론칭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새롭게 선보인 영상에서는 전장 속에서 각종 병기들이 전투를 벌이는 모습을 담고 있으며, 게임 내 벌어지는 육해공 전투를 정교하게 표현했다.

 

'건쉽배틀: 크립토 컨플릭트'는 위믹스 플랫폼을 통해 출시되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브랜드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게임포커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