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진경 "순한 남편, 결혼생활 편해"→안선영 "시원시원하게 상처 받아" (애로부부)

홍진경 "순한 남편, 결혼생활 편해"→안선영 "시원시원하게 상처 받아" (애로부부)

엑스포츠뉴스 2022-02-26 10:01:52 신고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애로부부'에서 부부간의 화법에 대해 이야기한다.

26일 방송될 SKY채널‧채널A 예능프로그램 '다시 뜨거워지고 싶은 애로부부'(이하 '애로부부')에서는 2020년 결혼에 골인, 9개월 딸을 둔 한민채 안중운 부부가 '속터뷰'에 나선다. 

15년차 배우인 한민채는 "2019년 중국에서 남편을 처음 만났다"며 "당시 남편이 통역을 맡아 줬는데 중국어도 잘 하고 너무 멋져서, 다른 남자들과 달라 보였다"고 첫 만남을 회상했다. 아내가 9살이나 연상이었지만, 어릴 때부터 중국 생활을 오래 한 남편 안중운은 "중국에서는 연상연하에 대한 관념이 한국만큼 크지 않다"며 다가왔고 결국 결혼에 골인했다.

그러나 한민채는 "남편이 결혼하기 전과 이미지가 너무 다르다"며 "비록 나이가 어려도 오빠 같은 느낌도 있고. 과묵한 상남자라고 생각했는데 너무 직설적인 화법을 써서 제가 상처를 받는다"고 고백했다.



한민채의 말에 MC 최화정은 "직설적인 화법이 상처를 줄 수 있지만, 연애 시절에는 매력적으로 느껴졌을 수 있다"며 안타까워했다. 이에 홍진경은 "저는 오히려 연애할 때 저희 남편이 너무 순하고 모든 걸 저한테 맞춰 줘서, 나중엔 '이 사람 되게 재미없는데 어떡하지?'라는 생각도 들었는데 오히려 그래서 결혼생활이 너무 편하다"고 '사랑꾼'답게 고백했다.

홍진경의 말에 안선영은 "결혼까지 간 게 인간승리"라며 "저는 또 정반대로 남자답고 추진력 있고 시원시원해서 결혼했더니, 시원시원하게 상처를 받는다"고 한숨을 내쉬었다. 이어 안선영은 "내 눈을 내가 파서 요즘 제가 눈이 잘 안 보인다"고 덧붙여 폭소를 자아냈다.

유부녀 MC 홍진경 안선영의 진솔한 결혼생활 고백과, 눈물로 얼룩진 한민채 안중운 부부의 고민은 26일 오후 11시 '애로부부'에서 공개된다. 

사진=SKY채널, 채널A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