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 오브 보바 펫> 예고편 공개...스타워즈 세계관 이어간다

<북 오브 보바 펫> 예고편 공개...스타워즈 세계관 이어간다

OTT뉴스 2022-01-21 10:51:57 신고

<북 오브 보바 펫>예고편 중(사진=디즈니플러스).

디즈니플러스 오리지널 시리즈 <북 오브 보바 펫>이 앞으로 펼쳐낼 원대한 세계관을 가득 담아낸 메인 예고편을 공개해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공개된 메인 예고편에는 <스타워즈> 시리즈와 함께 오랫동안 사랑받아 온 전설적인 현상금 사냥꾼 '보바 펫'이 등장해 "난 현상금 사냥꾼이 아니야"라는 의미심장한 대사를 던져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어 결의에 찬 표정으로 자신의 시그니처 갑옷을 갖춰 입는 보바 펫의 모습과 함께 암흑 세계의 절대 권위를 상징하는 왕좌가 나타나 그가 왕위를 차지했음을 암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오랫동안 암흑 세계를 지배해 온 '자바 더 헛'이 세상을 떠나고 왕좌에 오른 보바 펫과 그의 지위를 인정하지 않으며 날을 세우는 이들의 팽팽한 대립 속에 숨막히는 긴장감이 흐르면서 이번 시리즈를 통해 보바 펫이 어떤 스토리를 펼쳐낼 것인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북 오브 보바 펫>은 전설적인 현상금 사냥꾼 '보바 펫'과 용병 '페넥 샨드'가 행성 타투인의 모래땅에 대한 권리를 주장하기 위해 우주를 항해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감탄을 자아내는 신비로운 비주얼과 압도적인 액션 시퀀스, 그리고 <스타워즈> 시리즈와 함께 40여 년간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캐릭터 '보바 펫'의 위대한 여정을 완벽하게 담아낼 것을 예고해 기대를 더한다.

특히 <아이언맨> 시리즈, <어벤져스> 시리즈에 참여하며 SF 장르에 탁월한 연출력을 인정받은 존 파브로가 <만달로리안>에 이어 <북 오브 보바 펫>에도 참여해 완성도를 더했다.

<북 오브 보바 펫>은 2월 2일(수) 디즈니플러스를 통해 1~3편이 먼저 공개된 후, 매주 1편씩 총 7개의 에피소드가 공개될 예정이다.

Copyright ⓒ OTT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