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호캉스 하면 제일 먼저 생각나는 제주 해비치호텔

제주 호캉스 하면 제일 먼저 생각나는 제주 해비치호텔

올스테이 2022-01-21 10:00:00 신고

제주 해비치호텔 | 사계절 내내 수영 가능, 오션뷰 객실, 제주 바다까지 이어진 산책로, 중정이 뚫린 채광 좋은 호텔 로비, 아늑하고 따뜻하여 호캉스하기 좋은 제주 해비치 호텔

해비치호텔

안녕하세요! 올스테이 에디터 송다혜 입니다 제주 표선 해수욕장 호텔 하면 가장 먼저 생각나는 제주 해비치호텔입니다. 제주 바다랑도 가깝지만, 부대시설도 잘 되어 있고 사계절 내내 수영이 가능하며 조식도 맛있어서 여행객이 많이 찾는 호텔이에요. 연박하고 싶어도 방이 없다고 하죠? 더 늦기 전에 올스테이를 확인해 주세요.


제주 해비치호텔

올스테이 해야 하는 이유 !

  1. 오션뷰로 객실에서 제주 바다를 볼 수 있어요.
  2. 호텔이 깔끔하고 세련됐으며 감각적이라 어디서든 사진 찍기 좋아요.
  3. 실내외 수영장과 부대시설이 잘 되어 있어서 호텔에 머물기 좋아요.

객실 – 디럭스 트윈룸

해비치호텔
해비치호텔

전체적으로 깔끔하면서도 아늑한 객실이에요. 테라스에서 바다 보며 쉴 수 있어요. 푹신하고 뽀송뽀송한 침구류로 꿀잠을 주무시거나 TV 보며 휴식을 취할 수 있답니다. 채광이 좋아 알람이 아닌 햇살이 아침잠을 깨우게 될 거예요. 쾌적한 제주 해비치 호텔에서 한적한 휴식을 보내보세요.

어메니티

해비치호텔

화장실은 넓고 욕조가 있어서 반신욕하며 피로를 풀 수 있어요. 이탈리아 퍼퓸 마스터 실레노 켈로니에게 의뢰에서 만든 샴푸, 바디워시, 컨디셔너, 비누 등이 제공돼요. 환경을 위해 일회용 칫솔, 치약 등은 구비되어 있지 않으니 개인 세면도구는 챙기셔야 해요. 만약 챙기지 못하셨다면 미니바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조식

해비치호텔

로비층에 있는 섬모라뷔페에서 조식을 드실 수 있어요. 조식 때문에 호텔에 머무는 사람, 조식만 따로 먹고 싶다는 사람 이 많을 정도로 맛있다고 소문난 조식입니다. 쌀국수, 오믈렛, 생선요리, 성게미역국, 전복죽, 베이커리 등 다양한 종류의 음식이 있어요. 일출 맛집이니 해 뜨는 시간에 맞춰서 식사하시면 황홀한 아침을 드실 수 있을 거예요. 

로비 / 부대시설

해비치호텔
해비치호텔
해비치호텔

로비가 굉장히 독특해요. 가운데 중정이 뚫려있고 천장에서 따뜻한 햇볕이 로비를 비추고 있어요. 채광이 좋아서인지 세련된 건물임에도 따뜻하게 느껴져요. 로비 중간마다 테이블과 의자가 있어요. 마치 하나의 예술작품처럼 말이죠. 밤이 되면 은은한 조명 덕분에 또 다른 분위기를 보실 수 있어요. 

외관 / 인테리어

해비치호텔

주차공간도 넓고 호텔 앞에 야자수가 있어서 제주도 여행을 실감할 수 있어요. 로비 중정이 넓고 객실로 들어서는 복도가 뚫려 있어서인지 답답하지 않고 시원해요. 객실 밖에도 곳곳에 테이블과 의지가 있어서 어디서든 바다를 볼 수 있어요. 

위치

이용객 실제 후기

“제주도 첫 여행에서 여행의 꽃이 되어준 해비치 호텔!! 모든게 다 좋았어요!! ”

– INAE –

최저가 검색은 올스테이에서 해요

제주 해비치호텔 이용 꿀팁

모든 객실 타입

해비치호텔
해비치호텔
해비치호텔

송다혜 에디터의 TIP
디럭스룸부터 이그제큐티브룸까지 다양한 객실이 있어요. 1,2층은 슈페리어, 3,4,5층은 디럭스, 7,8,9층은 이그제큐티브 객실이에요. 빌리지뷰와 오션뷰는 선택 가능해요.

체크인 / 체크아웃 시간

해비치호텔

송다혜 에디터의 TIP
체크인은 15시이고 체크아웃은 12시예요. 체크인 전 시간이 많이 남는다면 호텔 내부 카페에서 휴식을 취하셔도 돼요. 바다를 보면서 말이죠.

이동 팁

해비치호텔

송다혜 에디터의 TIP
제주공항에서 표선 방향으로 해비치 호텔까지 약 1시간 정도 소요돼요. 원래 셔틀버스가 있었지만, 코로나19로 잠시 운행이 중단되었어요. 121번, 122번 버스 탑승 후 제주민속촌 정류장에서 내리시면 도보로 약 10분 정도 걸려요.

객실 이용 팁

해비치호텔

이용객 실제후기

“모든 직원분들이 친절하고 방이 깨끗하고 넓습니다 조식도 맛있고 수영장도 넓고 좋아요”

-혜윤-

해비치 수영장

해비치호텔

송다혜 에디터의 TIP
실내 및 야외 수영장이 있어요. 겨울엔 온수 풀이 있으니 사계절 모두 이용 가능해요. 썬배드에 누워서 쉴 수 있는 공간까지 있어서인지 해외로 휴양 온 기분이에요. 투숙객은 무료라는 점!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수영장 운영이 제한될 수 있으니 사전에 확인해 보셔야 해요. 

근처 명소

해비치호텔

송다혜 에디터의 TIP
호텔 부대시설을 이용하시면서 제주 생활을 만끽하시길 추천드리고 싶어요. 호텔 내부엔 멀티 게임존, 편의점, 키즈 라이브러리 등이 있어요. 호텔에서 바다까지 산책로가 잘 조성되어 있으니 야자수 사이를 걸으며 제주 바다를 만나보세요.

기타 팁

해비치호텔

송다혜 에디터의 TIP
해비치 호텔은 제주 동쪽에 있기 때문에 굳이 밖으로 나가지 않더라도 객실에서 일출을 보실 수 있어요. 온 세상이 붉게 물들인 아침을 맞이해보세요.

최저가 검색은 올스테이에서 해요


더 다양한 제주 숙소가 궁금하다면?

사진 출처 – 올스테이, 아고다

Copyright ⓒ 올스테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