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학기 선물 1순위 책가방, 공룡 캐릭터부터 마스크 보관 포켓까지

신학기 선물 1순위 책가방, 공룡 캐릭터부터 마스크 보관 포켓까지

스타패션 2022-01-20 09:17:59 신고

설 연휴와 새학기를 앞두고 아이들을 위한 선물로 책가방을 생각하는 사람들이 적지 않다. 에센셜 아이템이면서 아이와 부모 모두를 만족시킬 수도 있기 때문이다. 
 
최근 출시된 제품들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를 활용하거나, 화려한 색감과 디자인 포인트가 있는 점이 특징이다. 여기에 코로나19를 고려해 마스크를 보관할 수 있는 포켓을 따로 마련하는 등 실용성까지 고려하는 제품들도 눈에 띈다.

공룡 캐릭터는 스테디셀러다. 올해에도 적지 않은 제품이 출시됐다. 블랙야크키즈는 대원미디어의 VFX애니메이션 '아머드 사우루스'와 콜라보 제품을 선보였다. 그 중 '아머드사우루스 데코 책가방'은 실리콘 소재의 아머드 사우루스 지비츠 장식을 꽂을 수 있는 앞면 몰드가 있어 아이들이 취향대로 가방을 꾸미는 재미까지 더했다.  

 

휠라키즈도 공룡을 테마로 가방 전면부를 디자인한 '쥬라기 백팩'을 선보였다.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시키는 스테고사우루스, 티라노 사우루스, 트리케라톱스 등 공룡 그래픽이 특징이다.

 

화사한 컬러와 디자인도 아이들의 눈길을 끌기에 제격이다. 헤지스키즈의 '유니버스 스쿨백' 중 '클링백' 라인은 그라데이션 색상의 글리터를 더해 발랄한 감성을 담아내거나, 반짝이는 얇은 장식인 무빙 스팽글을 적용해 러블리한 디테일을 더했다.

 

실용성을 강조한 제품도 있다. 네파키즈의 '타라 스쿨백'은 마스크 보관용 포켓과 물병 포켓, 가방 안쪽 다용도 포켓은 물론 크로스로 착용 가능한 파우치가 세트로 구성돼 넉넉한 수납이 장점인 제품이다. 여기에 어깨 끈에는 보아 다이얼을 적용해 아이들이 보다 쉽게 끈 길이를 조절할 수 있도록 돕는다.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