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20일(목) - 음 12월 18일

1월 20일(목) - 음 12월 18일

코리아이글뉴스 2022-01-20 09:00:00 신고

(출처/더사주)
(출처/더사주)

쥐띠 운세
36年生  너무 어렵게 생각하지 말아요. 나라면 어땠을까? 입장 바꿔 생각하면 쉽답니다.
48年生  로마에선 로마의 법을 따라야 하지요. 싫다면 나의 나라로 돌아가면 된답니다~!
60年生  넘어졌다면 한 템포 쉬어간다고 생각해보세요. 휴식이 필요한 시기였나 봅니다.
72年生  혼자만의 세계에 갇혀있지 말고 사람들과 소통하며 새로운 것도 접하길 바라요.
84年生  꼭 크다고 좋은 것은 아니에요. 소소하더라도 확실한 행복을 찾는게 중요합니다.
96年生  내가 결정하지 않으면 주변에서 갈팡질팡 한답니다. 짧고 굵게 결정해보세요~!

소띠 운세
37年生  차마 신경쓰지 못했던 부분이 있다면 오늘만큼이라도 좀더 신경써주길 바라요.
49年生  여태 혼자 해왔다면 마지막까지 혼자 해보세요. 독식하는 편이 더 유리합니다.
61年生  생각지 못한 목돈이 들어올 수 있는 날이지만 이럴 때 지출도 잘 살펴야 합니다.
73年生  객관적으로 말할 자신이 없다면 차라리 조용히 있는 것이 더 도움될 수 있어요.
85年生  새로운 곳을 찾아다니기 보다는 익숙한 곳에서 만남을 가지는 것이 더 좋아요.
97年生  바로 위의 선배를 잘 지켜보세요. 나의 조력자가 되어줄테니 도움을 얻어봐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오늘보단 내일을 위해 조금더 고생한다고 생각하면 수월하게 해낼 수 있답니다.
50年生  일과 관련하여 좋은 소식이 기다리고 있으니 기분 좋은 하루가 될 수 있겠어요!
62年生  미숙하더라도 부끄러워하지 말고 당당하게 행동하면 더큰 행운이 따를 거에요.
74年生  세상 혼자 살기에는 너무 외롭답니다. 굳이 혼자 힘으로 하지 않아도 괜찮아요.
86年生  남녀 사이에도 친구가 되는 경우가 있어요. 너무 이성을 멀리하지 않아도 돼요.
98年生  한 번 결정했다면 마음 굳히고 뒤돌아보지 말아요. 곧장 직진하는게 답이에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처음부터 많은 것을 보여주지 않아도 괜찮아요. 약간의 경계심은 있어야 해요!
51年生  탄식하지 말고 부지런히 움직이면 좋겠습니다. 버리는 시간이 없도록 해봐요.
63年生  오늘은 과정보다 결과가 중요할테니 어떻게서든 마무리 짓는 것이 좋습니다.
75年生  권위보다 리더십이 중요해요. 더 많은 사람들이 신뢰하며 따라줄 게 분명해요.
87年生  한 방을 노리지 말고 꾸준함에 걸어야 합니다. 결과보다 과정에 집중해보세요.
99年生  사람 사이에 '갑'은 없답니다. 서로가 양보하며 서로가 아껴줘야 불화가 없죠.

용띠 운세
40年生  생각에만 머물러있지 말고 실천해야 합니다. 그래야 뭐라도 달라지는게 있죠!
52年生  고민이 있담녀 객관적으로 얘기를 들어줄 제 3자에게 조언을 구하는게 좋네요.
64年生  주변 사람이 도움을 요청한다면 도와주세요. 나도 발전하는 시간이 될 거에요.
76年生  내게 이득이 되는 일부터 실천해보세요. 남는 것이 있다면 더 힘이 날 거에요~!
88年生  컨디션이 좋지 않을 수 있답니다. 간단한 스트레칭으로 몸 관리가 필요합니다.
00年生  제대로 모르는 일에는 참견하지 않도록 하세요. 망신을 줄이는 길이 되겠어요.

뱀띠 운세
41年生  떠나는 사람은 웃으며 보내줘도 좋습니다. 인연이라면 곧 다시 만날 수 있어요.
53年生  쓸데없는 걱정은 내 몸만 해칠 뿐이니 주름을 위해서라도 걱정은 넣어두세요!
65年生  시간 관리를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하루가 좌우될테니 계획을 잘 세워야 해요.
77年生  실수했던 지난 일은 잊어버리고 다시 실수하지 않도록 신경쓰는게 중요합니다.
89年生  짧게 내다보지 말고 길게 내다볼 줄 알아야 합니다. 더큰 수익에 욕심내보세요.
01年生  귀차니즘이 발동하는 하루네요. 이럴 때일수록 무언가 일을 저질러야 좋아요!

말띠 운세
42年生  대인관계를 넓힐수록 좋답니다. 같은 취미생활로 조금 더 가까워지길 바랍니다.
54年生  그간 연락하지 않은 주변 사람과 연락해도 좋네요. 좋은 소스를 들을 수 있어요.
66年生  주변에 나를 챙겨주는 마니또같은 사람이 있을 거에요. 행복한 날이 되겠어요!
78年生  내일해도 괜찮은 일은 미뤄도 됩니다. 더 중요한 일부터 처리하는게 현명해요.
90年生  한 순간의 감정으로 적을 만들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적은 적을수록 좋답니다.
02年生  어려워도 나만의 방법을 만들어 보세요. 조금 더 수월하게 할 수 있을 거랍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틀어졌던 사람이 다시 연락온다면 받아주지 않는게 손해를 줄이는 방법이에요.
55年生  오늘은 오지랖을 조금 부려봐도 나쁘지 않네요! 고마움으로 돌아올 수 있어요.
67年生  상대방이 부러워도 너무 꼬아서 생각하진 말아요. 배울건 습득해야 한답니다.
79年生  빨리 끝내고 싶더라도 정해진 순서대로 진행해야 무탈한 날이니 명심하세요~!
91年生  오늘은 질보다 양으로 승부하세요. 더 배부르고 더 가성비 좋은데 저 좋습니다.
03年生  아니꼬와도 일단 지켜보세요. 그 믿음에 대한 결과가 좋게 작용할 수 있답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더 꼬일지 모르니 계획에 어긋나는 일이라면 다시 한 번 생각하는게 좋겠어요.
56年生  여유가 된다면 새로운 판을 벌이기 보단 기존의 것을 키우는 것이 더 유리해요.
68年生  사사로운 감정에 이끌려 하지 말아야 될 일 또한 하지 않도록 주의하길 바라요.
80年生  감추려 하지 말고 뭐든 솔직하게 말해보세요. 솔직한 것이 해답도 찾아주네요.
92年生  일단 해보자는 마음으로 시작해도 괜찮지만 철저한 계획이 있다면 더 좋아요.
04年生  가장 무서운 것이 미운 정이랍니다. 뗄레야 뗄 수 없는 인연이 될 수도 있어요.

닭띠 운세
45年生  괜찮겠지? 하며 넘겼던 것에서 귀찮은 일이 발생할 수 있으니 꼼꼼히 살펴요.
57年生  다른 사람 일에 참견하기 전에 내 일부터 꼼꼼하게 마무리 짓는게 더 좋습니다.
69年生  어려워도 나만의 방법을 만들어 보세요. 조금더 수월하게 해낼 수 있을 거에요.
81年生  나를 떠난 사람에게 미련을 보이지 말아요. 갈 사람은 보내주는 것이 맞습니다.
93年生  오늘은 보답의 나롤 보내보세요. 그간 표현하지 못했던 것들도 돌아봐야 해요.

개띠 운세
46年生  다른 사람의 눈치는 그만 살펴요. 내 생각은 어떤지 똑 부러지게 표현해봐요~!
58年生  쓸데없는 말고 행동은 아껴야 한답니다. 내 뱉기 전에 딱 한번만 더 생각해요.
70年生  좋은 이상만 남길 수는 없겠지요. 화를 내야 할 상황에는 화내는 것이 맞습니다.
82年生  행운이 내 옆에 있습니다. 하고 싶었던 계획들을 밀어붙여도 좋은 하루겠어요.
94年生  한 번쯤 떨어져 있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익숙함에서 헤어나와야 할 때에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지금까지 노력했던 일들에 결과가 차츰 보여지네요. 좋은 결과를 기대해봐요.
59年生  쫓기만 하지 말고 밀당이 필요한 시기랍니다. 적절한 때에 당겨보길 바랍니다.
71年生  주변 사람에게 서운한 감정이 들엇다면 더 늦기 전에 풀어야 잃는 것이 적어요.
83年生  결정권은 상대에게 양보해보세요. 지금은 불리해도 마지막엔 웃을 수 있네요.
95年生  마음 먹는다고 해서 뭐든 이루어지진 않는답니다. 적극적으로 움직여야 해요.

Copyright ⓒ 코리아이글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