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신상 맛집 업데이트

서울 신상 맛집 업데이트

싱글 플러스 2022-01-18 16:00:00 신고

서울 신상 맛집 업데이트

새로운 한 해만큼 맛집 리스트도 새롭게 재정비할 때. 서울 핫한 신상 맛집만 모았다.

버거 계의 하이엔드

이미지 출처: 고든램지 버거 인스타그램 @gordonramsayburger_kr, @hj.vely

먹방 유튜버 쯔양부터 개그우먼 김민경, 신세계그룹 정용진 부회장까지 인증하는 맛집이 있다. 오픈 전부터 화제를 모은 고든 램지 버거. 세계적으로 유명한 스타 셰프 고든 램지가 자신의 이름을 걸고 론칭한 버거 가게다. 전세계 4번째, 그것도 아시아 최초로 잠실에 오픈했다. 버거 하나 가격은 3만 원대, 1966버거는 14만 원대의 고가지만 예약하기가 하늘에 별 따기다. 고가의 가격대는 비판을 받기도 했지만 맛을 보면 생각이 달라진다. 고든 램지 버거를 맛본 이들은 하나같이 ‘햄버거가 아니라 고급스러운 레스토랑에서 요리를 먹는 기분이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가장 접근하기 좋은 메뉴는 고든 램지 버거의 시그너처, 소고기 패티와 아보카도 등의 들어간 헬스 키친 버거.
위치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300 롯데월드몰 B1, 롯데월드몰
문의
02-3213-4797 예약하러 가기

향신료가 가득한 비건 식당

이미지 출처: 스파이스드 인스타그램 @spiced_cafeteria

비건 음식이라면 어쩐지 건강하고 심심한 맛일 거라는 편견을 깬 곳이 있다. 향신료가 잔뜩 들어간 음식만을 판매하는 다국적 카페테리아 스파이스드. 비건이라는 한 가지 주제 안에 커피와 차, 식사, 가벼운 알코올을 모두 즐길 수 있는 공간을 만들었다. 콘셉트는 확실하다. 음식은 멕시코부터 인도, 중국까지, 다양하면서도 맵고 짜고 시고 호불호가 강한 음식을 판매한다. 음식은 개인 다회용기를 지참할 때만 포장이 가능하니 참고할 것. 비건의 심심한 맛에 질린 비건 주의자나 이제 막 비건을 시작하려는 입문자 모두 방문해도 후회 없을 곳이다.
위치
서울 광진구 아차산로21길 43 1층
문의
010-7791-9301 예약하러 가기

망원의 감성을 담은

이미지 출처: 퍼멘츠 인스타그램 @ferments_kombucha

망원에서 연남을 넘어가는 길에 감성 가득한 신상 맛집이 생겼다. 바로 퍼멘츠. 감각적인 인테리어에 곳곳에 배치한 식물만큼 건강한 콤부차도 판매한다. 콤부차는 퍼멘츠에서 직접 발효한 음료로, 발효과정에서 자연스럽게 발생한 스파클링이 느껴진다. 콤부차를 비롯한 음료와 함께 와인도 판매하니, 저녁에는 와인바로 즐겨도 좋다. 대표 메뉴 하몽 치즈 샌드위치와 잠봉뵈르 샌드위치로 콤부차와 와인 모두 곁들여 먹어도 어울린다. 신상 메뉴로 정어리 파스타도 출시했으니 한번 도전해 보길!
위치
서울 마포구 동교로15길 24 1층
문의
@ferments_kombucha 자세히 보러 가기

짜릿한 하이볼 한 잔!

이미지 출처: 정전기 하이볼 인스타그램 @zzkhighball

오픈과 동시에 샤로수길 핫플로 자리 잡은 정전기 하이볼. 상호명에서 알 수 있듯 위스키 라인업이 상당하고, 모든 위스키는 하이볼로 무료 변경이 가능하다. 위스키는 샷부터 하프, 보틀까지 원하는 양에 맞게 즐길 수 있다. 시그너처 메뉴는 라구 파스타 케이크인데, 라구 파스타를 케이크처럼 만들어 특별한 날 즐기기 좋다. 달달한 단새우와 부드럽게 녹는 관자, 고소하고 담백한 우니가 들어간 해산물 삼대장도 하이볼과 곁들여 먹기 좋은 메뉴. 힙한 술집을 찾고 있다면 단연 정전기 하이볼을 방문하길 바란다.
위치
서울 관악구 관악로14길 63 2층 정전기하이볼
문의
02-6956-4828 예약하러 가기

싱글즈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