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나서 반가워요

만나서 반가워요

싱글 플러스 2022-01-18 15:00:00 신고

만나서 반가워요

2022년의 시작을 알린, 패션 브랜드들의 협업 소식 4.

발망이 찰떡이네요!

이미지출처 : DOLL 인스타그램 @_all_dolls_

멋진 명품 옷을 입고 패션계를 주름 잡을 인형이 등장했다. 바로 발망을 입은 바비가 그 주인공. 발망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올리비에 루스테잉은 발망의 로고를 적용한 디자인부터 핑크 컬러가 돋보이는 유니섹스 컬렉션을 선보였다. 90년대 로고와 70년대 그래픽을 이용한 티셔츠, 스웨트셔츠, 데님, 액세서리 등 50개 이상의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완벽하게 소화한 바비를 만나보자.

풀 컬렉션은 처음이에요

이미지출처 : 프라다 인스타그램 @prada

프라다와 아디다스가 스포츠라인 협업을 선보였다. 이번 협업은 2019년에 만들어진 프라다의 시그너처 리-나일론(Re-Nylon) 소재를 활용해 트랙슈트부터 재킷, 버킷 햇과 가방 등 풀 컬렉션을 처음으로 선보였다. 간결한 화이트, 블랙 컬러에 아디다스의 아이코닉 한 스트라이프와 프라다 삼각형 로고를 더한 것이 특징. 아디다스 X 프라다 재활용 나일론 컬렉션은 전 세계 프라다 오프라인 매장, 프라다와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날 수 있다.

협업 장인들끼리 만남

이미지출처 : 카우스 인스타그램 @kaws

노스페이스와 카우스 두 컬래버레이션 장인이 만났다. 첫 협업으로 탄생한 ‘노스페이스 XX 카우스’ 컬렉션은 독특한 삽화와 함께 비비드 한 컬러 조합으로 두 브랜드의 새로운 새로운 감성을 느낄 수 있다. 카무플라주 패턴과 함께 카우스의 시그니처 XX 모티브와 노스페이스 라벨 로고가 돋보이는 디자인으로 1996년 레트로 눕시 재킷을 포함한 남성복, 여성복, 아동복, 액세서리 등 다양하게 만날 수 있다.

만나기만 하면 짜릿해!

이미지출처 : teddyssole 인스타그램 @teddyssole

2019년 첫 협업을 시작으로 출시하는 컬렉션마다 화제를 불러일으킨 나이키와 캑턱스 플랜트 프리마켓이 이번에 또 한 번 협업을 예고했다.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그린 컬러와 스웨이드 소재, 그리고 거대한 나이키 로고가 돋보이는 덩크로우가 그 주인공. 마치 진흙길을 걸어온 것 같은 밑창과 독특한 텍스처, 재미있고 센스 있는 포인트가 가득한 실루엣까지! 캑터스 플랜트 프리마켓 디자이너인 신시아루만의 자유로운 아이디어가 가득 담겼다. 이번 컬렉션은 2022년 상반기 출시 예정으로 벌써부터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싱글즈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