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의 목적이 되는 제주 스테이

여행의 목적이 되는 제주 스테이

싱글 플러스 2022-01-18 14:00:00 신고

여행의 목적이 되는 제주 스테이

새로 오픈한 호텔부터 지구를 생각하는 친환경 숙소, 겨울 패키지로 무장한 특급 호텔까지,

이국적인 파노라마 바다

월정 에비뉴는 독채 객실에서 파노라마 오션 풀을 만날 수 있는 스테이로, 숙박뿐만 아니라 다양한 즐길거리를 제공하는 하이엔드 복합 문화 공간이다. 월정크랩에서는 에메랄드빛 해변을 바라보며 랍스타 다이닝을 즐길 수 있고, 제주 유일의 비치 펍이자 레스토랑인 유니온에서는 시그너처 메뉴인 BBQ 플래터를 맛봐야 한다. 10월 중순 오픈한 ‘가든, Flotie’는 월정 해변이 펼쳐진 오션 뷰가 아름다운 공간. 낮에는 프리미엄 원두의 핸드드립 커피 등의 메뉴를 만날 수 있고, 저녁에는 각종 내추럴 와인과 제주의 천연 재료로 요리한 음식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와인바로 변신한다. 제주의 청년 들을 포함한 작가들의 작품이 전시되는 아트센터와 서핑 강습, 서핑 캠프를 즐길 수 있는 퀵 서프, 전문 소믈리에가 운영하는 프라이빗한 문스타 바 등의 공간도 놓치지 말아야 한다. 사전 예약 필수.
위치
제주시 구좌읍 해맞이해안로 486 3층
문의
064-784-9006(풀빌라)

NEW 글래드 꿀잠 패키지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글래드 호텔은 편안한 숙면과 함께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글래드의 시그너처 패키지 ‘글래드 꿀잠 시리즈 시즌 8’을 12월 31일까지 운영한다. 글래드 호텔만의 베딩 시스템을 경험할 수 있는 객실 1박과 글래드 꿀잠 티 1박스(5개입), 깊은 숙면을 도와주는 꿀잠 필수품 수면 안대, 포근하고 부드러운 감촉을 느낄 수 있는 글래드 담요로 구성된 꿀잠 1세트를 제공한다. 특히 프리미엄 티 전문 브랜드 알디프와 함께 제작한 글래드 꿀잠 티는 휴양지 스파의 편안함과 여유를 담은 블렌딩 티. 햇살을 가득 받고 자란 그린 루이보스를 중심으로, 과즙 가득한 망고, 싱그러운 민트와 레몬버베나의 풍미가 더해진 보태니컬 모드의 무카페인 블렌딩 티로 밤에도 숙면을 취할 수 있도록 돕는다. 메종 글래드 제주의 패키지는 삼다정의 2인 조식이 포함되어 있으며 가격은 19만2000원부터(세금 포함).
위치
제주시 노연로 80
문의
064-747-4900

환경을 생각하는 호캉스

머무는 것만으로도 자연을 위한 작은 실천을 할 수 있는 곳. 롯데호텔 제주는 2013년부터 시행하고 있는 띵크 네이처(Think Nature) 캠페인을 통해 투숙객과 함께 그린 스테이를 위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전 객실 내 ‘그레이 카드’를 비치해 투숙 기간 동안 침구류 재사용을 권장하고 무라벨 생수를 놓아둔다. 환경을 지키며 호캉스를 하는 의미 있는 시간을 제안하기 위해 친환경 보랭 백, 비건 뷰티, 폐리넨 리워드 아이템 등으로 구성된 그린 기프트를 제공하는 패키지 상품도 출시했다. 에너지 절감에도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화려한 연출을 위해 사용되는 화석연료 및 탄소 절감을 위해 큰 사랑을 받았던 화산 분수쇼 운영을 중단하고 2022년 8월 제주 정원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탄소 설비 교체를 통해 3년간 1200t 이상의 이산화탄소를 감축하기도 했다. 모든 식음업장에서는 후가공과 비닐 코팅을 최소화한 종이 박스, 쇼핑백, 빨대를 사용하고 일회용품을 최소화하기 위한 리싱크(Re: think) 캠페인도 진행 중. 비치코밍 캠페인 & 기부 동참 프로그램도 마련할 예정이라니 눈여겨보자.
위치
서귀포시 중문관광로 72번길 35
문의
064-731-1000

자연의 힘으로 치유하는 웰니스 스테이

물에서 기운을 얻는다(Water Energy)는 뜻을 품은 ‘더 위(The We)’는 제주한라병원이 만든 국내 최초 헬스 리조트다. 머무는 것만으로도 건강해지는 웰니스 투어리즘을 지향하는 곳. 국내 기업 최초로 유럽의 환경경영심사제도인 이마스(EMAS) 인증을 받은 친환경 호텔이다. 청정 지하 암반수가 흐르는 서귀포 중산 해발 350m에 자리해 맑은 공기를 마시고 바다를 굽어보며 자연 치유를 경험할 수 있다. 21만㎡의 숲이 있는 이곳에서는 그저 숲을 걷고 호흡하는 것만으로도 스트레스를 덜어내고 심신을 충전할 수 있다. 숲 산책로를 조성할 때 나무 한 그루, 돌 하나 잘라내거나 부수지 않고 길을 냈는데, 매일 아침 숲 명상과 숲속 스트레칭, 숲 산책을 즐길 수 있는 ‘WE with you, 힐링 포레스트’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모든 물은 한라산 지하 암반에서 직접 끌어올리는 천연 화산 암반수를 사용한다. 개개인의 건강 상태를 진단한 프리미엄 수(水)치료, 제주에서 생산되는 식재료로 만든 건강 요리를 통해 자연 치유의 위대함을 경험할 수 있다.
위치
서귀포시 1100로 453-95
문의
064-730-1200

싱글즈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