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피부로 환생시켜줄 집중 트리트먼트

새로운 피부로 환생시켜줄 집중 트리트먼트

더 네이버 2022-01-18 10:28:24 신고

LA PRAIRIE 

포뮬러를 활성화해 사용해야 하며, 멀티 펩타이드 콤플렉스와 쎌루라 콤플렉스가 세 단계에 걸쳐 피부를 새로 태어나게 한다. 한 달간의 고강도 집중 케어, 두 달간의 리밸런싱 기간이라는 주기를 지켜 사용하면 1년 내내 피부를 균형 잡힌 상태로 유지할 수 있다. 플래티늄 래어 오뜨-레쥬베네이션 프로토콜 8ml×3ea 가격 별도 문의. 

SISLEY 

50가지가 넘는 활성 성분들이 세포의 활력 사이클을 되돌려 28일 후, 피부의 밀도, 탄력, 광채를 되찾아준다. 피부 재생이 일어나는 4주 사이클에 맞춰 사용하며, 활력 메커니즘을 재부팅해 완전히 새로운 피부를 만든다. 시슬리아 랭테그랄 앙티-아쥬 라 뀌르 10ml×4ea 123만원.

CHANTECAILLE 

피부를 어려 보이게 만드는 골드 헵타 펩타이드와 자연 유래 성분들이 밤사이 안색을 밝히고 탄력을 높인다. 피부의 에너지를 충전해 생기 있고 맑은 톤을 만드는 데 탁월하다. 골드 리커버리 인텐스 컨센트레이트 P.M. 6ml×4ea 50만원.

ESTĒE LAUDER  

비타민 C·E와 감초 추출물이 함유된 트리플 파워 포뮬러가 피부를 환하고 생기 있게 만든다. 4주간 칙칙한 피부 톤, 거친 피붓결, 모공과 주름 케어 단계를 거쳐 결과적으로 균일한 피부 톤으로 개선한다. 퍼펙셔니스트 프로 인텐스 브라이트닝 앰플 10ml×4ea 16만5000원.

SWISS PERFECTION 

사용하기 전, 파우더와 앰풀을 섞는 과정을 거쳐 가장 신선한 상태로 제품을 바를 수 있다. 한 병당 4일 동안 사용하며, 28일 동안 집중해 바르면 맑고 투명한 피부로 변한다. 알에스-28 셀룰라 브라이트닝 트리트먼트 6ml×7ea 67만원.

SU:M37°  

일주일에 한 병씩 4주간 사용하면 한 주, 한 주 차오르는 피부 빛을 경험할 수 있다. 피부 속에서 생성되는 노화 색소를 입체적으로 케어해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핑크빛 생기를 선사한다. 로시크숨마 엘릭서 뤼미에르 앰풀 10ml×4ea 22만원.

더네이버, 뷰티, 트리트먼트 프로그램 

Copyright ⓒ 더 네이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