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골프, 웰컴저축은행 웰뱅위너스컵 18일 오후 10시 방송

JTBC골프, 웰컴저축은행 웰뱅위너스컵 18일 오후 10시 방송

골프경제신문 2022-01-17 15:11:24 신고

이형준.
이형준.

JTBC골프가 16인 중 단 한 명의 챔피언을 가리는 서바이벌 매치플레이를 오는 18일 오후 10시 방송한다.

2022 웰컴저축은행 웰뱅위너스컵 세번째 경기는 ‘승부사’ 강경남과 ‘매치킹’ 이형준의 맞대결이다.  

2021 비즈플레이 전자신문 오픈 우승을 차지하며 코리안투어 통산 11승을 기록한 현역 최다 우승자 강경남. 그리고 데상트코리아 먼싱웨어 매치플레이 최초 2승을 기록하며, 코리안투어 통산 5승을 기록중인 매치킹 이형준. 

두 선수 모두 경력이 풍부하기 때문에 대회가 펼쳐지는 제주 우리들 컨트리 클럽과 같이 고난이도 코스를 맞닥뜨렸을 때, 보여주는 코스 매니지먼트 능력이 이번 경기의 관전 포인트였다. 경기는 초반부터 ‘승부사’ 강경남이 무섭게 치고 나갔다. 첫번째 홀부터 점수를 내준 이형준은 두번째 홀부터 반격을 시도했지만, 연속으로 비기며 다소 흔들리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이형준이 잠시 주춤한 사이, 강경준은 4홀을 연속으로 승리하며 최상의 컨디션을 보여주었다. 하지만, 후반에 이르면서 서서히 반격에 성공하는 이형준, 과연 이형준은 초반의 컨디션 난조를 극복하고, 매치킹 탈환에 성공할 수 있을까? 

강경남.
강경남.

KPGA 코리안투어 매치플레이 대회에서 둘 다 우승경력이 있을 정도로 매치플레이에 강한 면모를 보여준 강경남과 이형준. 과연 예측할 수 없는 승부 끝에 우승을 차지한 주인공은 누구일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2022 웰컴저축은행 웰뱅위너스컵’ 시청자들을 위한 혜택도 기다리고 있다. 경기가 진행되는 동안 최후의 4인 진출자를 맞추면, 추첨을 통해 푸짐한 상품을 증정하는 시청자 이벤트가 진행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JTBC GOLF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2022 KPGA 챔피언스 서바이벌 ‘2022 웰컴저축은행 웰뱅위너스컵’ 강경남과 이형준의 경기는 18일 오후 10시 골프전문채널 JTBC골프에서 만날 수 있다.

Copyright ⓒ 골프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