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그루밍 스타

K-그루밍 스타

싱글 플러스 2022-01-17 13:00:00 신고

K-그루밍 스타

맨 뷰티도 K-뷰티가 대세. 전 세계가 주목하는 한국의 새로운 옴므 스킨케어 아이템.


1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포맨 올인원 세럼 남성의 피부 고민을 하나로 케어하는 멀티 세럼. 모공을 케어하는 특허 성분인 IPA, 흡수력을 높인 센텔라 펩타이드, 칙칙한 피부를 케어하는 나이아신아마이드를 담아 모공, 탄력, 피부 톤까지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다. 마치 프라이머를 바른 듯 부드러운 피부 결을 연출한다. 90ml 9만5000원.
 

2 AHC 옴므 프로틴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AHC의 베스트셀러가 여성보다 두껍고 피지 분비량이 많은 남성 피부에 맞춰 재탄생했다. 마이크로 컷 테크놀로지 공법으로 단백질과 콜라겐 등 유효 성분을 모공 크기의 300분의 1로 쪼개 흡수력을 높인 것이 특징. 무향에 가까워 강한 향에 거부감이 있다면 더욱 만족스러울 것. 30ml 2만원.
 

3 빌리프 맨올로지 101 모이스춰라이징 립밤 파라벤, 페녹시에탄올 등 우려 성분을 배제하고 멘톨 성분으로 은은한 민트 향과 쿨링감을 선사하는 립밤. 겔 폴리머 성분으로 입술을 코팅, 수분 증발을 막아 가벼운 포뮬러인데도 보습력이 오래 유지된다. 번들거림 없는 텍스처와 자연스러운 틴트 효과로 부담 없이 사용하기 좋다. 4g 1만7000원대.

 

싱글즈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