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순간 포착' 손담비, ♥이규혁 "유후" 달달한 스키장 데이트

'행복한 순간 포착' 손담비, ♥이규혁 "유후" 달달한 스키장 데이트

미디어리퍼블릭 2022-01-17 11:29:02

 '행복한 순간 포착' 손담비, ♥이규혁
 '행복한 순간 포착' 손담비, ♥이규혁 "유후" 달달한 스키장 데이트 사진= 손담비 인스타 ⓒ미디어리퍼블릭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미디어리퍼블릭 = 신미희 기자]  지난달 열애 중임을 공식적으로 인정한 가수겸 배우 손담비(38)가 스피드 스케이팅 전 국가대표 이규혁(43) 감독과 달달한 스키 데이트가 화제다.

16일 손담비는 "유후"라며 개인 SNS 스토리를 통해 스키장에 방문한 사진을 게재했다. 그는 지인, 이규혁과 함께 스키를 타던 중 카메라로 추억을 남겨 보는이들의 눈길을 모았다. 이규혁도 손담비의 글을 자신의 SNS에 공유해 애정을 과시했다.

손담비는 빨간색 헬멧을, 이규혁은 형광 노란색 헬멧을 착용하고 있다. 두 사람은 서로를 마주하고 서서 카메라를 항해 폴대를 든 자세를 취했다.

추운 날씨에 꽁꽁 싸맸지만, 이들 모두 한껏 눈웃음을 짓고 있어 들뜬 마음을 짐작케 한다. 올블랙으로 옷을 맞춰 입은 두 사람의 케미도 인상적이다. 

손담비와 이규혁은 두 사람은 지난 2011년 피겨 스케이팅 프로그램으로 인연을 맺었고, 지인으로만 지내오다 약 4개월 전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

Copyright ⓒ 미디어리퍼블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

여성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 작성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