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미스나인, 美 선정 올해 주목해야할 K팝 아티스트 선정

프로미스나인, 美 선정 올해 주목해야할 K팝 아티스트 선정

일간스포츠 2022-01-14 15:35:47

프로미스나인

프로미스나인

프로미스나인(이새롬·송하영·장규리·박지원·노지선·이서연·이채영·이나경·백지헌)이 남다른 글로벌 영향력을 과시했다.

 
프로미스나인은 최근 미국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 타이달(TIDAL)이 선정한 2022년 주목해야 할 K팝 아티스트(K-Pop: Artists To Watch in 2022)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미국 빌보드의 K팝 칼럼니스트 제프 벤자민(Jeff Benjamin)은 '지난해 처음으로 (음악 방송) 1위에 올라서며 급격한 성장세를 보인 뒤 프로미스나인은 완성도 높은 노래의 대명사가 됐다. 그들의 뒤에 플레디스와 하이브가 있다는 점이 프로미스나인의 앞으로의 행보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고 극찬했다.
 
프로미스나인은 지난해 스페셜 싱글 '톡앤톡(Talk & Talk)'으로 국내외 음원 차트 1위와 최상위권을 휩쓸고 데뷔 후 첫 음악방송 1위를 기록하는 등 의미 있는 성과를 거뒀다.
 
또한 두 번째 싱글 앨범 '나인 웨이 티켓(9 WAY TICKET)' 타이틀곡 '위 고(WE GO)'로 미국 빌보드가 선정한 평론가들이 선정한 2021년 베스트 K팝 노래 25곡(25 Best KPop Songs of 2021: Critics' Picks)에 이름을 올려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프로미스나인은 17일 미니 4집 '미드나잇 게스트(Midnight Guest)'로 컴백한다.
 
김진석 기자 superjs@joongang.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댓글 0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댓글 0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 작성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