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애, 김정근 아나운서 부부 백신 미접종 확진.. 논란 생긴 이유는?

이지애, 김정근 아나운서 부부 백신 미접종 확진.. 논란 생긴 이유는?

살구뉴스 2021-12-04 13:32:13 신고

이지애, 김정근 아나운서 부부 백신 미접종 확진 논란(사진=이지애 인스타그램)
이지애, 김정근 아나운서 부부 백신 미접종 확진 논란(사진=이지애 인스타그램)

 

이지애(40)·김정근(44) MBC 아나운서 부부가 기저질환으로 백신을 접종하지 않았던 것으로 알려지면서 갑론을박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이지애 소속사 스타잇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일 "이지애는 전날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고 자가격리 중"이라고 알렸습니다. 이어 "이지애는 기저질환이 있어서 백신접종을 하지 않았다"며 "접종 시기를 조율 중이었다"고 강조했습니다.

MBC에 따르면 김정근 역시 기저질환 탓에 백신을 맞지 않은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지난 9월쯤 백신 1차 접종을 하려고 했지만, 병원에서 추후에 맞으라고 권고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MBC는 "김정근도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고 자가격리 중"이라며 "녹화에서 접촉한 스태프 모두 음성 판정을 받은 상태"라고 설명했습니다.

이지애 김정근 부부의 '백신 미접종' 코로나19 확진 소식이 알려지자 최근 두 사람의 집을 방문한 후배들이 재조명되고 있습니다.

이지애는 지난달 2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낌없이 주고픈 동생들 출동^^ 코로나19 상황 좋아지면 보자고 차일피일 미루다 모이게 됐는데 꼬마들 있는 집이라 걱정된다며 PCR결과지까지 제출하는 찐 언론인들"이라고 적고 후배 아나운서들의 집 방문을 반겼습니다.

이어 "나보다 한참 어린 동생들이지만 여기저기 부어있고 굳어있는 것이 안타까워 올라타서 마사지해줌 (이구루의 손맛에서 이제 헤어나올 수 없을 것이니) 힐링되라고 향초 켜고 조도 낮춰놓은 것도 눈치 챘으려나? 작은 배려와 따스한 마음이 오가는 인연들이 유난히 소중하게 느껴지는, 2021년 11월이 저물고 있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한 바 있습니다. 불과 며칠전 게시글이었으나 현재는 삭제된 상태입니다.

이에 이지애 김정근 부부의 미접종 확진 소식에 네티즌들은 냉랭한 반응입니다.

네티즌들은 "집 방문하는 후배들은 백신 맞고 코로나 검사까지 하고 집을 방문했는데 정작 집 주인은 안맞았다니" "SNS를 보면 이지애 아나운서는 모두 노마스크 사진 뿐" "방송일을 하면서 백신을 맞지 않고 스케줄을 소화한건가" "기저질환 이해 하지만, 부부가 같이 백신도 접종 안하고 외출, 촬영은 다 하지 않았느냐. 공인으로서 조금만 책임을 보여달라" 등의 차가운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일부 네티즌은 이지애 아나운서 SNS에 댓글로 직접"기저질환은 핑계 같습니다. 증거 있는지 궁금하다", "백신 노, 마스크 노, 책임감 노, 외치면서 자유는 부르짖겠지?" 등의 악성 댓글이 달렸습니다. 한 네티즌은 "어떤 기저질환을 가지고 계신지 궁금합니다 고기도 잘드시고 여기저기 잘 돌아다니시지만 백신은 안맞는 그 기저질환이 참 궁금하네요 암환자들 심장수술하신분들 중증환자들도 맞으셨는데 아이키우시는분이......부모라는 프로그램 진행하시는 분이..... 독감백신도 한번도 안맞아보셨겠네요 기저질환있으시니" "기저질환탓하지 말고 애들 생각했다면 그렇게 돌아다니면서 마스크도 안쓰고 다닐꺼였으면 백신을 맞았어야지. 우리집 아저씨는 암환자입니다. 2차 다맞고 3차 맞을 준비합니다. 핑계대지 맙시다. 당신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피해보는건 안중에도 없나"라고 비판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한편 이지애 김정근은 KBS와 MBC 아나운서 커플로 화제를 모으며 2010년 결혼했습니다. 이후 이지애는 2014년 KBS 아나운서 퇴사 후 프리랜서로 활동 중입니다.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습니다.
 

Copyright ⓒ 살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