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생활 논란' 김선호 복귀 시동… '슬픈 열대' 리딩 참여

'사생활 논란' 김선호 복귀 시동… '슬픈 열대' 리딩 참여

머니S 2021-12-04 06:12:00 신고

배우 김선호가 영화 '슬픈열대' 리딩에 참여하면서 본격 활동에 돌입한다. 

김선호 소속사 솔트엔터테인먼트 측은 "김선호가 4일 진행되는 '슬픈열대' 대본리딩에 참석한다"며 "그 외 일정은 제작사 및 투자배급사와 논의 중"이라고 지난달 18일 전했다.

김선호의 스크린 데뷔작인 영화 '슬픈 열대'는 복싱선수 출신의 한 소년이 미스터리한 자들의 타깃이 돼 쫓고 쫓기는 이야기를 그린 액션 누아르 장르의 작품이다. 영화 '신세계', '마녀', '낙원의 밤' 등을 연출하며 한국 누아르의 새 지평을 연 박훈정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더욱 주목받는다.

전 여자친구와의 '사생활 논란' 후 2개월 만에 출연을 보류하다 최종적으로 '슬픈 열대' 출연을 결정한 김선호는 "주신 기회에 보답할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하겠다"고 감사인사를 전했다. 

김선호는 지난 2일 진행된 '2021 Asia Artist Awards'(2021 아시아아티스트어워즈, 이하 '2021 AAA')에서 'RET 인기상', 'U+아이돌Live' 남자 배우 부문 2관왕을 차지했다. 김선호의 참석 여부가 많은 이들의 관심사로 떠올랐지만, 김선호는 불참을 선택했다. 

이화배 영화 배급 전문가는 지난 3일 자신의 SNS에 김선호의 잡지 기사를 게재하면서 "이 프로필 사진을 영화 잡지에서 보다니 팬으로서 기쁘다. 영화업계가 팬덤 빵빵한 뉴페이스를 얻었다"는 글과 함께 사진을 실었다. 영화계의 기대에 부응하듯 복귀 시동을 건 김선호의 행보에 관심이 모인다. 

Copyright ⓒ 머니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