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딩기술, 호주 건설 기술 향상시킨다

코딩기술, 호주 건설 기술 향상시킨다

코딩월드뉴스 2021-11-29 21:13:48

 

호주의 건설 붐이 계속 되고 있는 가운데, 코딩 기술이 건설업계의 성능 향상에 새로운 동력으로 작용하고 있다. 건축가, 건설업자, 개발자가 몇 분 만에 현장의 적합성을 평가할 수 있는 자동화 소프트웨어 제품을 선보인 '스텝 인 패스트 100' 기업 Archistar가 대표적이다.

최근 6월에 발표된 NSW 세대 간 보고서에 따르면, 시드니 인구가 계속 증가함에 따라 광역 시드니 지역에는 연간 거의 40,000채의 새 주택이 필요할 것으로 보인다. 다만, 구역 및 계획 규정이 뒤섞여 특정 지방 정부 지역에서 실제로 무엇을 지을 수 있는지에 대한 빠른 판단이 어렵다는 것이 문제다. 

이러한 상황 속 Archistar의 자동화 소프트웨어 제품은 토지 크기를 입력만하면, 특정 사이트에서 몇 분 안에 건물을 계산적으로 설계할 수 있기 때문에 도움 될 것으로 보인다.

Archistar의 공동 설립자인 Robert Coorey는 "누구나 소프트웨어를 사용할 수 있으며 특정 지역 의회의 계획 규칙을 준수하는 주택을 설계할 수 있다"면서 "우리는 철거 및 재건축을 수행하는 주택 소유자부터 전국의 1단계 건축업자에 이르기까지 모든 사람을 상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Coorey에 따르면 모든 것이 원격으로 수행될 수 있으며, 특히 건축가에게 도움 된다. 건축가들은 의뢰를 받기 전 Archistar에 로그온하여 초기 설계를 생성할 수 있기 때문에, 시간을 많이 절약하여 비즈니스 개발 도구로 사용할 수 있다. 또 소프트웨어가 건물 설계의 뼈대를 생성하는 반면 건축가는 세부 사항을 돌볼 수 있기 때문에 건축가의 영역을 침범하는 것은 아니라고도 덧붙였다.

Coorey 박사는 자신의 코딩 기술을 디자인에 적용했으며 이를 통해 한 번에 수백 개의 디자인을 생성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약 5년 전, 코딩을 가르치는 대신 전체 산업을 지원하는 소프트웨어를 만들기로 결정했으며, 미국과 영국에도 진출 중이라고 밝혔다. 현재 미국의 모든 의회에 대한 건물 코드의 데이터베이스를 구축하는 과정에 있으며, 영국에서도 흥미로운 개발 작업을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호주 기업이 지속 가능성 측면에서 빌딩 운영을 최적화하도록 지원하는 빌딩 분석 회사 CIM도 주목할만하다. CIM의 설립자이자 CEO인 David Walsh는 "회사는 데이터가 풍부하지만 정보가 부족하기 때문에 기존 데이터를 더 잘 활용하면 건물 성능을 향상시킬 수 있다”면서 “이러한 아이디어를 증명하기 위해 혁신적인 솔루션을 구축했다"고 말합니다.

그에 따르면, CIM은 대형 건물을 최대 운영 성능으로 쉽게 운영하고 주주, 임차인을 돕는 것은 물론 사회에 경제적, 환경적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한다. CIM의 SaaS 솔루션은 현재 호주 전역의 주요 공항, 쇼핑 센터 및 상업용 건물에서 사용되고 있으며 올해 말까지 연간 수익 천만 달러에 도달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Copyright ⓒ 코딩월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 작성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