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팬앤스타 트로트 남자 42주 연속 1위.. 매주 기록 갱신

임영웅, 팬앤스타 트로트 남자 42주 연속 1위.. 매주 기록 갱신

살구뉴스 2021-11-29 20:05:51

팬앤스타 홈페이지

 

가수 임영웅이 '팬앤스타'에서 42주 연속 1위에 올랐습니다.

11월 29일 팬앤스타에 따르면 임영웅은 트로트 남자 부문에서 11월 4주차 1위에 올랐습니다. 임영웅은 지난 22일부터 29일까지 진행된 팬앤스타 투표에서 2944만 8207표를 획득했습니다.

임영웅은 앞서 30주 연속 1위를 달성 명예의 전당 입성, 전광판 광고 특전 등을 획득했습니다.

한편 임영웅은 12월 10일 열리는 단독 콘서트 'We’re HERO 임영웅'을 통해 시청자들을 만날예정입니다.

 

'팬앤스타'는 아티스트가 트로트 남자랭킹에서 5주 연속 1위를 하면 지하철 2호선 42개역 '전광판 축하 영상'을 상영합니다. 또 10주 연속 1위를 하면 명예의 전당에 입성합니다. 특히 지하철 2호선이나 홍대역 등 주요 중심지에 위치한 전광판을 통해 수상 소식을 알리며 다양한 특전을 제공합니다.

임영웅의 1위 소식에 투표에 참여한 팬들이 '팬앤스타' 공식 문자메시지함을 통해 축하 인사를 쏟아냈습니다. 닉네임 '레모나aa'는 "별보다 더 빛이 저는 최고의 가수 임영웅. 임영웅은 사랑입니다. 언제나 한결같이 응원합니다. 건행ㄱ"라고 축하했습니다.

닉네임 '대박여인'은 "임영웅님 1위 축하합니다. 천천히 오래오래 함께 영웅님과 동행하고 싶습니다"이라고 응원했습니다. 닉네임 '네잎클로바'는 "언제나 멋지고 사랑스럽고 자랑스러운 영웅 왕자님 완전 최고 짱!"라고 전했습니다.

한편 '팬앤스타'는  <더팩트> 에서 운영하는 주간 아이돌 랭킹사이트로, 아이돌 투표 및 전광판 서포트를 진행하며 팬덤의 놀이터로 통합니다. 가수랭킹과 개인랭킹 투표는 매주 월요일 시작되며 아이돌을 좋아하는 팬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살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 작성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