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베다(AVEDA) 필립 림 브랜드와 콜라보레이션, 홀리데이 ‘리미티드 한정판’ 9종 출시

아베다(AVEDA) 필립 림 브랜드와 콜라보레이션, 홀리데이 ‘리미티드 한정판’ 9종 출시

웨딩21뉴스 2021-11-29 20:00:00 신고

친환경 라이프 스타일 뷰티 브랜드 아베다(AVEDA)에서 글로벌 패션 브랜드 3.1 필립 림과 ‘2021 홀리데이 컬렉션’을 선보였다.
 





3.1 필립 림과 함께 한 이번 아베다 홀리데이 컬렉션은 지구를 보호하는 공통된 가치를 지향하는 두 브랜드의 만남을 축하하며 리미티드 에디션 ‘히어로 프랜차이즈 기프트’를 출시했다.

뿐만 아니라 자연이 우리에게 주는 선물에 감사함과 사랑하는 사람이 더욱 번성하기를 바라는 마음도 함께 담아냈다. 

총 9세트로 구성된 홀리데이 컬렉션 히어로 기프트는 ‘뉴트리플레니쉬 라이트&딥’, ‘보태니컬리페어 라이트 &리치’, ‘보태니컬리페어 스트렝쓰닝’ 컬렉션 등 아베다의 주요 인기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헤어 제품 외 거칠어진 손을 부드럽게 가꿔주는 ‘핸드릴리프 트리오’, ‘모이스춰라이징 트래블 트리오’, ‘우든 패들 브러쉬 홀리데이 에디션’ 등 다채로운 구성으로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또한, 이번 홀리데이 컬렉션 패키지는 화려한 보태니컬 무드의 컬러 프린팅으로 유명한 아티스트인 소피 파커가 맡아 자연의 순환에 대한 의미와 식물 본연의 컬러와 생동감을 담아 표현했으며

유기농 코튼, 재활용PET 및 FSC 인증 종이를 사용해 100% 재활용이 가능하도록 만들어졌다. 더 나아가 홀리데이 패키징을 재활용하여 하나의 장식품으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지구를 사랑하는 마음을 함께 나눌 수 있는 아베다의 홀리데이 기프트 세트는 전국 아베다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