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앤오프 효진, ‘어사와 조이’ OST 두번째 가창자 발탁

온앤오프 효진, ‘어사와 조이’ OST 두번째 가창자 발탁

진실타임스 2021-11-29 19:46:19

그룹 온앤오프의 효진 '어서와 조이' OST [Stone Music Entertainment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그룹 온앤오프의 효진 '어서와 조이' OST [Stone Music Entertainment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그룹 온앤오프의 효진이 tvN 월화드라마 ‘어사와 조이’(연출 유종선, 남성우, 정여진/극본 이재윤‧제작 스튜디오드래곤·몽작소) 두번째 OST 가창자로 발탁됐다.

 29일 ‘어사와 조이’ OST 제작을 맡고 있는 Stone Music Entertainment에 따르면 효진이 가창한 ‘어사와 조이’ OST Part 2 ‘마음이 필요해’는 오는 30일 정오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고 전했다.

 효진은 다음달 3일 발매 예정인 온앤오프의 미니 6집 ‘구스범스’(Goosebumps) 컴백과 데뷔 후 첫 단독 콘서트 준비 등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가운데 ‘어사와 조이’ OST에도 참여하며 왕성한 행보를 이어가 눈길을 끈다. 특히, 그가 내달 입대를 앞두고 있는 만큼 ‘마음이 필요해’는 효진의 목소리를 사랑하는 팬들에게는 의미 있는 곡이 될 것으로 전망된다.

 ‘마음이 필요해’는 연인이 되기 전 서로 밀고 당기는 썸의 설렘을 ‘더 이상 숨길 순 없어 이제’, ‘이상해 정말 알다 가도 모르겠어 이젠 알려줘’ 등의 귀여운 가사로 표현한 곡이다. 담담하고 심플한 드럼 사운드와 포근한 기타 선율이 효진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어우러지며 곡의 분위기를 극대화한다. 또한, 듣는 이들이 따스한 감성을 느끼게 하는 미니멀한 편곡이 귓가를 자극한다.

 이 곡은 지난 16일 방송된 ‘어사와 조이’ 4회에서 비리의 온상지 소양상단에 잠입하기 위해 꽃단장을 하는 김조이(김혜윤)을 바라보던 라이언(옥택연)의 모습 위로 처음 흐르며 시청자의 관심을 모은 바 있다.

 라이언과 김조이가 서로를 향해 느끼는 미묘한 감정의 변화를 표현하며 시청자들의 몰입을 도왔다.

 효진의 목소리로 표현된 ‘어사와 조이’ OST Part 2 ‘마음이 필요해’는 오는 30일 정오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한편, tvN 월화드라마 ‘어사와 조이’는 엉겁결에 등 떠밀려 어사가 되어버린 허우대만 멀쩡한 미식가 도령 라이언(옥택연)과 행복을 찾아 돌진하는 기별부인 김조이(김혜윤)의 명랑 코믹 커플 수사쑈로 매주 월, 화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Copyright ⓒ 진실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 작성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