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선호, 전 여친 사생활 폭로 논란 후 첫 복귀 '슬픈 열대'로 돌아온다

배우 김선호, 전 여친 사생활 폭로 논란 후 첫 복귀 '슬픈 열대'로 돌아온다

살구뉴스 2021-11-29 19:23:39

슬픈연대 포스터
슬픈연대 포스터

 

전 여자친구와의 사생활 논란으로 세간의 관심을 받은 배우 김선호의 차기작 '슬픈 열대'가 12월 10일 크랭크인 합니다.

제작사 영화사 금월은 11월 19일 공식 입장을 통해 "박훈정 감독의 새로운 액션 누아르 '슬픈 열대'의 캐스팅을 확정했다"고 밝혔습니다.

‘슬픈 열대’는 ‘신세계’ ‘마녀’ ‘낙원의 밤’ 등을 연출한 충무로 누와르의 대가 박훈정 감독의 신작으로 복싱 선수 출신의 한 소년이 미스터리한 자들의 타깃이 되어 쫓고 쫓기는 이야기를 그린 액션 누아르입니다.

'슬픈 열대'의 주연으로는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선보여 온 김선호, 김강우, 고아라 그리고 1980대 1이라는 역대급 오디션 경쟁률을 뚫고 선발된 신인 배우 강태주가 낙점됐습니다.

그간 작품 속 주요 역할에 신인 배우를 과감하게 캐스팅하며 영화계에 새로운 얼굴을 선보여 온 박훈정 감독의 승부사적 면모와 안목이 다시 한번 주목 받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영화 '슬픈 열대'는 ‘영화사 금월’이 제작, ‘스튜디오앤뉴’가 공동 제작을 맡습니다.

Copyright ⓒ 살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 작성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