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인선호, 12월 남원서 2차 소집 훈련

황인선호, 12월 남원서 2차 소집 훈련

웹이코노미 2021-11-29 17:36:09

 


[웹이코노미 김영섭 기자] 여자 U-20 대표팀이 전북 남원시에서 소집 훈련을 갖는다.


황인선 감독이 이끄는 여자 U-20 대표팀은 12월 6일부터 10일까지 남원시에 모여 내년 8월 코스타리카에서 열리는 2022 FIFA U-20 여자 월드컵을 대비한 2차 소집 훈련을 실시한다. 여자 U-20 대표팀은 지난 9일 황인선 감독 부임 후 15일부터 19일까지 파주NFC에서 1차 소집 훈련을 진행한 바 있다.


남원시에서 진행되는 이번 소집 훈련에는 총 26명의 선수들이 참가한다. 이은영, 이수인(고려대), 천가람, 고유나(이상 울산과학대), 전유경(포항여전고) 등 지난 1차 소집에 참가했던 선수들이 다수 합류한 가운데, 장유빈, 이다연(이상 대덕대), 박수정(포항여전고) 등 새롭게 합류한 선수들도 황인선 감독의 점검을 받는다.


황인선 감독은 이번 소집 훈련에서 월드컵을 대비한 선수 파악은 물론 선수들이 국가대표로서의 자긍심을 고취하고 올바른 목표 설정을 할 수 있도록 이끌고자 한다. 훈련 일정 중에는 지리산 둘레길 산행도 포함돼있다.


여자 U-20 대표팀 2차 소집 훈련 명단 (26명)


GK : 김경희(충남인터넷고), 김서연(대구동부고), 우서빈(포항여전고), 김수린(광양여고)


DF : 이수인, 한다인(이상 고려대), 문하연(강원도립대), 김민주, 이다연, 이예솔(이상 대덕대), 이정연(위덕대), 김민지(화천정산고), 김민서(울산과학대)


MF : 김은주 (울산과학대), 박수정, 배예빈(이상 포항여전고), 김명진, 이세란(이상 고려대),


FW : 이은영, 서현민(이상 고려대), 천가람, 고유나(이상 울산과학대), 고다영, 장유빈(이상 대덕대), 전유경(포항여전고), 원채은(울산현대고)

Copyright ⓒ 웹이코노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

여성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댓글 0

여성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 작성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