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m 슈퍼 댕댕이의 등장'…'클리포드 더 빅 레드 독', 메인 포스터 공개

'3m 슈퍼 댕댕이의 등장'…'클리포드 더 빅 레드 독', 메인 포스터 공개

엑스포츠뉴스 2021-11-29 16:43:25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클리포드 더 빅 레드 독'(감독 월트 베커)의 메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클리포드 더 빅 레드 독'은 사랑 받을수록 커지는 빨간 강아지 클리포드와 12살 소녀 에밀리가 운명처럼 만나면서 펼쳐지는 마법 같은 어드벤처를 담은 영화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고층 빌딩과 나무가 어우러진 뉴욕 맨해튼 브리지 공원을 배경으로 세상에 단 하나뿐인 '3m 슈퍼 사이즈 댕댕이' 클리포드의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공원 분수대 중앙에서 물을 신나게 털고 있는 장난기 가득한 클리포드 주변으로 즐거워하는 에밀리와 당황한 삼촌 케이시, 그리고 많은 사람들의 행복한 미소가 담긴 표정은 유쾌 발랄한 재미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특히 '전 세계를 사로잡은 슈퍼 댕댕이가 온다!'라는 강력한 카피는 하루아침에 커져 버린 클리포드와 12살 소녀 에밀리 앞으로 펼쳐질 마법 같은 일들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클리포드 더 빅 레드 독'은 작가 노먼 브리드웰이 선보인 동명의 동화를 원작으로 한 작품. 클리포드를 비롯 다양한 강아지 캐릭터들과 소녀의 우정 이야기를 담아 지난 58년간 큰 사랑을 받은 원작 동화는 전 세계 13개 이상 언어로 번역돼 무려 1억 2600만 부 이상 판매된 베스트셀러다. 

'클리포드 더 빅 레드 독'은 12월 29일 개봉한다.

사진 = 롯데엔터테인먼트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 작성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