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커피가 아니다 핫플 예감, 플래시 커피 상륙

그냥 커피가 아니다 핫플 예감, 플래시 커피 상륙

알렛츠 ALLETS 2021-11-29 16:24:50 신고


테크를 기반으로 한 카페가 등장했다. 번뜩이는 아이디어가 넘쳐나는 핫플레이스, 플래시 커피 얘기다.


FLASH COFFEE



2020년, 싱가포르에 비비드한 네온 옐로와 핑크로 물든 카페가 생겼다. 이름은 플래시 커피. 이후 1년만에 200개 이상의 매장을 오픈하며 글로벌 체인 커피 전문점으로 거듭나며 드디어 서울에 진출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MZ세대를 중심으로 빠르게 성장하는 이 카페의 매력은 대체 무엇일까? 



테크 기반 브랜드, 플래시 커피


FLASH COFFEE



플래시커피는 ‘테크 기반 브랜드’라는 타이틀 답게, 고객 전용 어플을 통해 다양한 소비자 경험과 편리함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주문 후 대기없이 매장에서 바로 픽업 할 수 있는 편리한 픽업 기능을 포함하여 구매 데이터를 바탕으로 한 소비자 맞춤형 프로모션, 챌린지 컨텐츠 등 혁신적인 모바일 어플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 실제로 이는 최신 기술에 익숙한 APAC 지역의 20-30대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트렌디한 카페의 조건


FLASH COFFEE



11월 29일, 오늘 오픈한 플래시커피 신사 플래그십 스토어 매장은 총 2층 약 65평 규모로 플래시커피를 상징하는 노란색, 분홍색 컬러를 적용해 트렌디하고 활기찬 느낌을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신사 플래그십 스토어 지하 1층에서는 커피를 베이스로 한 칵테일을 제공하는 플래시533을 운영할 예정. 플래시533은 신사 플래그십 스토어를 통해서 플래시커피 최초로 선보이는 커피바로, 차별화된 메뉴와 서비스로 한국 시장에 눈도장을 찍으려 준비중이다. 



한국을 위한 시그니처 메뉴


FLASH COFFEE



플래시 커피는 100% 아라비카 원두를 사용한 스페셜티 커피와 플래시커피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시그니처 메뉴들이 준비되어 있다. 플래시커피의 시그니처 메뉴로는 기존 한국시장에서는 만날 수 없었던 생소하고 신선한 메뉴인 아보 크림 라떼, 누텔라 라떼, 리치 에스프레소 토닉 등이 있으며 한국 시장을 위해서 핑크 크런치 라떼를 단독으로 선보인다. 



라떼 아트 챔피언의 기술


ALLETS



헤드 바리스타 역시 특별하다. 바리스타 세계 대회에서 세미 파이널에 진출하며 화제를 모으고, 2017년 WCCK(World Coffee Championship of Korea) 국가대표 바리스타 선발전의 라테 아트 챔피언을 거머쥔 원선본이 그 주인공. 그의 노하우가 담긴 커피를 플래시 커피에서 만날 수 있다. 

플래시 커피 신사 플래그십 스토어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 8길 20, 1층 
플래시 커피 역삼 신웅타워점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216 신웅타워 1층 



Copyright ⓒ 알렛츠 ALLET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