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화로운 프라하에서의 하루 ️

평화로운 프라하에서의 하루 ️

세시간전 2021-11-29 09:00:00

그 때 그 #설레임 그대로. 여행 미디어 "세시간전"에서 오니지님의 여행기를 소개합니다.

프롤로그

물가도 저렴하고 도시 전체가 아름다웠던 체코의 프라하 !

커피+재즈+유럽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무조건 추천하는 여행지로 프라하를 뽑고 싶다.

프라하에서 비교적 긴 일정을 보내서 마지막날은 여유를 가지고 보낸 하루였다.


기념품 쇼핑은 여기서!

플레이스: 하벨 시장

프라하의 대표 노점시장이다. 시내 중심에 위치해 접근성이 좋으며 주로 관광객들이 많이 찾아 기념품을 구매하기 좋다. 액자,인형,가방,엽서,마그넷 등 다양한 종류의 물품들을 팔고 있고 과일도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하다.

내가 방문한 날에 인도..?배우들이 영화 촬영을 하고 있었다. 누군진는 아직도 잘 모르지만 멀리서봐도 배우 포스..너무 아름다운 배우였기에 아직까지도 누군지 궁금하다.


춤추는 빌딩

플레이스: 댄싱 빌딩, 춤추는 빌딩

'죽기전에 꼭 봐야할 건축 101'로 뽑힌 건축물 '댄싱빌딩'
프라하에서 유명한 관광지 중 하나로 춤을 추고 있는 모습이라 하여 이름 붙여진 댄싱빌딩이다. 1996년 지어진 건물로 멀리서도 눈을 사로잡는 외관에 많은 사람들이 찾는 명소이다. 나는 실내에 들어가보지는 않았지만 가장 꼭대기층에서 블타강을 배경으로 프라하를 내려다 볼 수 있다.
프라하 이곳저곳을 떠돌다보면 자연스레 마주하는 위치에 있어 한번쯤 실물을 보기에 추천한다.


길어진 유럽여행에 얼큰한 국물이 땡길때 !

플레이스: kitchen ramen Bar

약 2주간의 유럽여행에서 마지막 도시였던 프라하.
슬슬 유럽음식에 질려갈때쯤 우연히 마주친 라멘..바 BAR ! '라멘+바' 이름부터 눈길을 사로잡은 이곳은 얼큰한 국물을 먹고 싶어하는 한국인들을 자연스럽게 이끌었다.

한국의 라면이 아닌 일본의 라멘집이었는데, 우리가 흔히 아는 일식라멘 그자체여서 오랜만에 먹은 매움..과..국물은 아직도 너무 맛있었던 기억으로 남아있다.

️시오라멘, 야끼우동 약 13000원대


블타바 강에서 보트를

플레이스: 블타바 강 보트 투어

짠내투어에도 나온 블타바강에서 보트타기 !
사실 방송에 나오기전에 우리가 먼저 탔었는데 방송으로 보니 추억이 새록새록 떠오르고 신기했다.
밥도 먹고 카페도 가고 비교적 마지막날이라 유명한 관광지도 이미 다 다녀와서 쉬는 하루를 보내기로 한 우리들은 이왕 앉아서 쉴꺼면 강위에서 유유자적 시간을 보내자! 하는 마음으로 보트 타는곳을 찾았다.

생각보다 가격이 저렴했고 클래식한 자동차 모양의 보트가 귀여워서 그걸로 골랐다. 보트에 타고나니 핸들은 그냥 장식이었고 아래 방향키가 따로 있었다 ㅋㅋㅋㅋ 이날 날씨가 역광이라 사진은 좀 아쉽지만 프라하 중심을 가로지르는 블타바강을 따라 아래에서 올려다본 도시의 모습도 아름다웠다.

️ 5인기준 자동차 보트 1시간 약 26000원


커피의 맛을 알게해준 카페

플레이스: bella vida cafe

4년전의 나는 커피라곤 카페모카밖에 마시지 못했던 커린이였다. 하지만 지금은 1일 1아메리카노 없이는 못사는 삶.. ️

이곳에서 플랫화이트를 처음 마셔보았고 플랫화이트는 내 최애 메뉴가 되었다. 체코는 다른 유럽에 비해 물가가 저렴해 커피와 디저트를 종류별로 먹어보았는데 모든 메뉴가 맛있었던 벨라비다! 조용한 분위기에 창 밖으로는 블타바강이 보여 맛,분위기,친절 모든게 완벽했던 곳



프라하하면 1일 1재즈바

플레이스: 재즈 리퍼블릭

프라하 곳곳에 재즈바를 쉽게 볼 수 있다. 저렴한 가격으로 수준높은 재즈공연을 볼 수 있어 평소 재즈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1일1재즈바를 해보는 것도 추천한다.

우리가 방문한 리퍼블릭은 지하의 동굴같은 어두운곳에 작은 테이블이 옹기종기 모여 있다. 현지인에게도 인기가 많은 곳이라 겨우 테이블을 잡을 수 있었고 맥주 한잔씩을 주문했다. 물보다 저렴한 맥주로 유명한 동유럽! 우리들은 맥주를 주문했지만 나갈때 보니 칵테일 메뉴중에 'Korean Friend'라는 메뉴를 발견해 칵테일을 마실껄 아쉬웠다. 맛은 레몬에이드 베이스로한 칵테일 이다!


️유료/무료 입장날이 따로 있다. 우리가 방문한 날은 무료입장
️7시 입장 , 9시 공연시작


<여행기 글/사진 by 오니지>


여행기 전체를 한 눈에 보이는 일정표와 함께 확인하세요 >

오니지님의 다른 여행기 보러 가기 >

저작권자 © 여행이 설레는 시간, 여행 미디어 '세시간전'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 작성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