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오원, CJ라이브시티 테마곡 부른다

티오원, CJ라이브시티 테마곡 부른다

일간스포츠 2021-10-25 22:05:45 신고

 
티오원

티오원

 
 
그룹 TO1(티오원)이 CJ라이브시티(CJ LiveCity)와 함께 신한류를 이끈다.
 
25일 소속사 웨이크원은 “TO1이 CJ라이브시티의 첫 번째 테마곡 ‘Infinite City (인피니트 시티) (Groundbreak Ver.)’를 부른다”고 밝혔다.
 
TO1은 오는 27일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장항동 CJ라이브시티 아레나 착공 및 비전 선포식에 참여해 ‘Infinite City’로 오프닝 무대를 화려하게 장식한다. 이들은 ‘Infinite City’를 통해 뜨거운 에너지가 넘치는 라이브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CJ라이브시티는 세계 최초의 K-콘텐츠 경험형 복합단지로 음악, 영화, 드라마, 예능 등 한국의 차별화된 문화 콘텐츠를 전 세계인이 생생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온∙오프라인 공간 경험화를 구현한다.
 
CJ라이브시티에는 국내 최초이자 세계 최초 ‘K팝 전문 공연장’으로 탄생하는 초대형 아레나와 함께 다양한 K-콘텐츠 경험시설, 상업∙업무∙숙박시설 및 친환경 생태공간이 들어선다. 또한 메타버스(Metaverse) 기술을 활용해 세계 최초로 3차원 가상 공간을 동시 구현한 버추얼 라이브시티를 기반으로 시공간을 뛰어넘어 K-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한다.
 
TO1은 CJ라이브시티의 시작을 함께하는 첫 번째 아티스트로 가장 먼저 팬을 맞이하며 ‘인바운드(In-bound) 신(新)한류’ 역사의 첫 페이지를 장식하게 된다. 전 세계 한류 팬을 이끄는 희망의 메시지를 TO1이 ‘Infinite City’를 통해 어떤 방식으로 풀어낼지 팬들의 기대감이 모인다.
 
TO1이 참여한 ‘Infinite City’는 오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같은 날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무대를 선보인다.
 
한편, TO1은 11월 4일 두 번째 미니앨범 ‘RE:ALIZE (리:얼라이즈)’로 컴백을 앞두고 있으며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를 통해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박정선 기자 park.jungsun@joongang.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