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트판 "특수부대 출신 가수 P에게 성희롱" 주장...박군 대답은?

네이트판 "특수부대 출신 가수 P에게 성희롱" 주장...박군 대답은?

살구뉴스 2021-10-25 21:58:18 신고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네이트판을 통해 가수 P에게 성희롱, 가스라이팅 당했다는 폭로글이 게재됐습니다.

이에 가수 P로 지목된 박군 측이 "사실무근"이라며 법적대응을 시사했습니다.

지난 22일 온라인 커뮤니티 네이트판에는 '특수부대 출신 가수 P에게 가스라이팅을 당했습니다'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됐습니다.

작성자는 "가수 P는 TV에서는 순수하고 성실한 모습들로 많은 사람들이 좋아해 주고 있습니다. 건실한 청년으로 이미지가 포장돼 있지만 그는 자신이 스타가 됐다는 것을 무기 삼아 제게 일방적인 성희롱과 추행을 일삼았던 사람이다”라고 주장했습니다.

이어 “P와 저는 같은 회사 소속이었다”며 “처음엔 제게 선배님이라고 부르며 예의 있게 하더니 점점 그를 알아보는 사람이 많아질 수록 저를 만만하게 보기 시작했습니다. 엉덩이, 가슴 등 제 신체를 허락 없이 만지면서 ‘전 여자친구는 그냥 가만히 있었는데’라는 말을 했다”고 적었습니다.

그러면서 “힘없는 여자가 특수부대 출신 남자의 성추행을 밀쳐내는 건 불가능에 가까웠습니다. P는 힘으로 이기지 못하는 걸 마치 제가 허락이라도 한 것마냥 성희롱, 성추행 수위를 전략적으로 높였다”고 주장했습니다.

아울러 “지금 소속사에서 사회 생활을 하려면 자기한테 잘 보여야 한다고 했다”며 “피해자가 더 있는 걸로 안입니다. 저는 이렇게 살 수가 없어 살아 보려고 모든 증거자료 첨부해 고소할 예정”이라고 말했습니다.

작성자는 P씨의 실명을 밝히진 않았습니다.

그러나 누리꾼들은 ‘특수부대 출신 가수’라는 점을 근거로 P씨가 박군이 아니냐는 추측이 이어졌습니다.

그러자 박군 측 관계자는 “네이트판에 올라온 글 내용은 사실무근”이라고 밝혔습니다.

박군 측은 “현재 전속계약 해지 문제로 법적 분쟁을 겪고 있는 전 소속사가 같은 소속사에 있던 여가수를 부추겨 음해하는 것으로 추측된다”고 추측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조만간 작성자에 대한 강력한 법적 조치를 취할 예정”이라고 강경 대응을 예고했습니다.

Copyright ⓒ 살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