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분리대 추돌 뒤 승용차에 받힌 트럭…1명 사망·2명 부상(종합)

중앙분리대 추돌 뒤 승용차에 받힌 트럭…1명 사망·2명 부상(종합)

연합뉴스 2021-10-25 21:30:24

중앙분리대 추돌 뒤 승용차에 받힌 트럭 중앙분리대 추돌 뒤 승용차에 받힌 트럭

[독자 송영훈 씨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인천=연합뉴스) 윤태현 기자 = 인천 시내 도로에서 소형 트럭이 중앙분리대를 들이받은 뒤 뒤따라오던 승용차에 받히는 사고가 나 1명이 숨지고 2명이 다쳤다.

25일 인천 서부경찰서에 따르면 이날 오후 6시 50분께 인천시 서구 원창동 한 시내 도로 1차로를 달리던 50대 A씨의 1t 미만 소형 트럭이 중앙분리대를 들이받았다.

충격을 받은 이 트럭은 다시 1차로로 되돌아온 뒤 후미를 뒤따라오던 쏘나타 승용차에 받혔다.

쏘나타 승용차를 뒤따라가던 다른 승용차는 부서진 차량 파편이 튀면서 일부 파손됐다.

이 사고로 A씨가 크게 다쳐 119구급대의 심폐소생술을 받으며 인근 병원으로 옮겨졌지만 끝내 숨졌다.

쏘나타 승용차에 타고 있던 40대 여성과 10대 미만 자녀는 경상을 입은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목격자 진술과 주변 폐쇄회로(CC)TV 영상 등을 토대로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

경찰 관계자는 "A씨의 시신을 국립과학수사연구원에 부검 의뢰해 정확한 사인을 밝히고 음주운전 여부 등도 확인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tomatoyoon@yna.co.kr

Copyright ⓒ 연합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 작성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