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ZZYS(헤지스), 2021 F/W 안경 컬렉션 출시

HAZZYS(헤지스), 2021 F/W 안경 컬렉션 출시

웨딩21뉴스 2021-10-25 21:00:00 신고

시원아이웨어(대표 고성주)에서 전개하는 모던 캐주얼 브랜드 HAZZYS(헤지스)의 2021년 FW 새로운 옵티컬 아이웨어 컬렉션이 출시되었다.



이번에 공개된 헤지스의 2021 F/W 안경 제품에는 영국 감성이 깃든 헤지스의 클래식한 디자인 연출이 눈에 띈다. 특히나 일상에서도 부담없이 착용할 수 있도록 모던한 감각을 접목시켰으며, 계절감이 느껴지는 컬러 표현이 강점이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 중 HZ6234 모델은 하금테 형태의 판토 크라운 프론트 디자인으로, 클래식 한 분위기 연출에 좋은 아이템이다. 특히나 엔드피스 부분의 세심한 설계는 착용자에게 더 나은 착용감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HZ6238 제품은 브릿지의 설계로 빈티지한 감성을 한껏 이끌어낸 모델이다. 브릿지와 프론트 렌즈 높이의 세심한 설계로 복고풍의 브리티시 스타일을 연출한 모델이라고 할 수 있다.

클래식한 감성의 메탈 소재 안경 외에도 캐주얼한 느낌의 아세테이트 안경도 함께 출시되었다. HZ6307 모델은 아세테이트 소재로 안경을 표현했다.

오벌 타입의 프론트 비주얼 연출로 데일리 아이웨어로 적합한 비주얼을 보여주고 있다. 더해서, 아세테이트 내부에는 메탈이 삽입되어 착용자의 신체에 맞게 피팅을 할 수 있어 FW 시즌에 데일리 포인트로 활용하기 좋은 모델이다.

한편, 이외에도 다양한 헤지스 아이웨어의 모델들은 전국 안경원과 시원아이웨어 공식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시원아이웨어 공식 온라인 몰에서는 신규 회원 가입 시 즉시 사용 가능한 적립금 3만원을 증정하고 있다.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