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유튜버 시미TV, 유튜브 운영 중단하는 이유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유튜버 시미TV, 유튜브 운영 중단하는 이유

톱스타뉴스 2021-10-23 10:38:38

구독자 70만명 유튜버 시미TV(SIMI TV)가 유튜브 활동을 중단했다.

지난 13일 시미TV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그동안 감사했습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시미TV 유튜브
시미TV 유튜브

그는 "제가 키우던 아이들이 모두 해씨 별로 떠나버렸다. 정들만하면 보내야 하는 것이 익숙해지지가 않는다"고 말했다.

이어 "언제가 될지 모르겠지만 한동안은 햄스터를 다시 키울 생각이 없기에 해당 채널을 더 이상 운영 하지 않을 계획"이라며 "지난 3년간 저희 햄스터와 채널을 사랑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했다"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저는 제가 좋아하는 만들기를 계속하고 싶어서 저의 새로운 채널을 운영하기로 했다"며 "이 채널은 저와 햄스터들의 추억들을 기록해두는 아카이브로 남겨두려 한다. 가끔은 과거에 찍어둔 저희 햄스터들의 영상들로 인사드리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끝으로 시미TV는 "저희 햄스터들에 관한 자세한 내용들이 궁금하신 분들은 인스타그램에 오셔서 확인해 주시면 되겠다"고 마무리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글만 봐도 얼마나 애들을 아끼면서 잘 돌봤는지 알겠다. 너무 슬퍼" "마음 아프다" "천국에서 잘 지내길" "다들 해씨별에서 행복했으면" "행복해 애들아" "햄스터 수명 너무 짧은 것 같다..." "저 맘 알아서 맘이 아프다" 등의 반응을 전했다. 
유혜지 reporter@topstarnews.co.kr

Copyright ⓒ 톱스타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댓글 2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댓글 2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 작성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