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터널스' 마동석 "안젤리나 졸리와 관계? 우정보다 깊어…MCU 합류 영광"

'이터널스' 마동석 "안젤리나 졸리와 관계? 우정보다 깊어…MCU 합류 영광"

엑스포츠뉴스 2021-10-19 12:03:15 신고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MCU) 영화 '이터널스'에 출연한 마동석이 작품 속 캐릭터에 대해 언급했다.

18일(현지시간) 미국 할리우드에서 '이터널스' 월드 프리미어 레드카펫 행사가 개최된 가운데, 작품의 주연을 맡은 안젤리나 졸리와 셀마 헤이엑, 리차드 매든, 젬마 찬, 마동석, 킷 해링턴, 베리 키오건 등이 참석했다.

이날 후반부에 등장한 마동석은 자신이 연기한 길가메시에 대해 "이터널스에서 가장 강력하고 힘이 센 캐릭터이면서 동시에 따뜻한 마음을 가진 인물"이라고 소개했다.

그는 안젤리나 졸리가 연기한 테나와의 관계에 대해서 "우정보다 더 깊은 관계다. '이터널스'는 오랜 시간을 다루는 작품인 만큼 우정과는 다른 관계를 그릴 것"이라고 언급했다.

또한 마동석은 "굉장히 기쁘고 흥분된다. MCU의 일원이 되었다는 것이 매우 영광스럽다"면서 "지금까지 100여편이 넘는 작품에 참여했지만, '이터널스'는 내 첫 번째 할리우드 진출작이다. 그렇기 때문에 또 다른 시작이고, 많은 의미가 있다"고 소감을 전했다. 그와 함께 자리했던 셀마 헤이엑은 "(마동석은) 정말 멋진 동료"라고 밝혔다.

한편, 클로이 자오 감독이 연출한 '이터널스'는 11월 3일 개봉 예정이다.

사진= 마블 엔터테인먼트 유튜브 캡처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