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우리 집"…이지혜, 압구정 아파트 인테리어 공개

"행복한 우리 집"…이지혜, 압구정 아파트 인테리어 공개

톱스타뉴스 2021-10-14 18:54:11

이지혜가 압구정 아파트 인테리어를 공개했다.

최근 이지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행복한 우리 집. 또 내 피드에 남편이네. 아놔 #뉴페이스더이상없나요 #맨날큰태리 #작은태리 #일상 #일+육아 #그래도행복해 #최고의아빠 #담엔내아빠가되어줘여보"라는 글과 함께 사진 다섯 장을 게재했다.
 
이지혜 인스타그램
이지혜 인스타그램

공개된 사진 속에는 집에서 태리와 놀고 있는 이지혜 남편 문재완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신나 보이는 두 사람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큰 태리, 작은 태리, 그리고 미니 태리?", "행복한 부녀의 모습 정말 보기 좋아요", "정말 결혼 잘 하신 것 같아요" 등의 댓글을 남겼다.

한편 지난 2017년 9월 문재완과 결혼한 이지혜는 2018년 12월 딸 태리를 얻었다. 현재 둘째 딸을 임신 중이며, 오는 2022년 중 출산할 예정이다.

또한 이지혜는 지난해 7월 압구정 아파트로 이사했다. 지난 11일 오후 방송된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216회에서 이지혜는 강남에서 전세로 살다 옥수동 아파트에 이사를 갔다고 밝혔다.

이날 이지혜는 "돈이 없어서 강남 전세를 빼서 옥수동에 아파트를 샀다. 2013년이었다. 전세 자금으로 아파트를 샀다"라며 "조합원으로 20평대 아파트를 하나 샀는데 집이 올라가는 걸 계속 봤다. 2~3년 정도 걸리는 거였다. 완공이 딱 됐는데 그때의 그 감격은 이루 말할 수 없다. 2~4년 정도 있었더니 많이 올랐다"라고 전했다.
김효진 reporter@topstarnews.co.kr

Copyright ⓒ 톱스타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 작성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