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형님' 김현수, "'펜트하우스'에서 가장 닮은 캐릭터? 제니"

'아는형님' 김현수, "'펜트하우스'에서 가장 닮은 캐릭터? 제니"

톱스타뉴스 2021-10-14 15:56:24

드라마 '펜트하우스' 시리즈에서 배로나 역으로 열연을 펼친 배우 김현수가 자신과 가장 닮은 등장인물로 제니(진지희 분)를 꼽았다.

14일 JTBC '아는 형님'은 공식 채널에 '[형.친.소] 헤라 키즈 진지희x김현수x최예빈이 형님 학교에 전학 왔습니다!' 영상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진지희는 "'펜트하우스' 캐릭터 배로나와 자신의 캐릭터가 다르다고 했는데 헤라 키즈 중 자신과 제일 비슷한 점이 많거나 욕심 나는 캐릭터는?"이라고 질문했다.
 
유튜브 아는형님 채널 영상 캡처
유튜브 아는형님 채널 영상 캡처

 
이에 김현수는 "우선 헤라 키즈들 중에 누구라도 비슷하면 큰일 나는 것 같은데 그래도 굳이 굳이 뽑자면 제니가 엄마 마리랑 사이가 가장 좋아요"라고 답했다.

이어 그는 "그런 모습이 가장 비슷한 부분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라며 미소 지었다.

과거 진지희는 YTNstar '반말인터뷰'에 출연해 "헤라키즈 중에 내가 부모님을 제일 사랑하는 것 같아"라며 제니가 헤라키즈 중 유일하게 가족과 화목하다고 밝힌 바 있다.

실제 SBS '펜트하우스' 시리즈에서 헤라키즈로 나온 주석훈(김영대 분), 주석경(한지현 분)은 아버지 주단태와 어머니 심수련과 대립했다. 하은별(최예빈 분)은 엄마 천서진(김소연 분)에게 기억을 잃게 하는 약을 먹였고, 배로나도 가출 등으로 오윤희(유진 분)을 힘들게 했다.

한편 '아는형님'은 토요일 오후 7시 40분 방송된다.
상현호 reporter@topstarnews.co.kr

Copyright ⓒ 톱스타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 작성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