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린 역주행 전에 탈퇴했지만..지금도 월에 몇천만원씩 번다는 브걸 전 멤버의 정체(+박서아 브레이브걸스)

롤린 역주행 전에 탈퇴했지만..지금도 월에 몇천만원씩 번다는 브걸 전 멤버의 정체(+박서아 브레이브걸스)

토픽 스피커 2021-10-14 09:18:54

박서아 브레이브걸스

최근 몇년 사이 역주행이라는 단어가 친숙해졌다. 묻혀 있던 노래들이 갑자기 수면 위로 떠오르면서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는 것이다. 역주행의 주인공들은 그동안 했던 고생을 한번에 보상받기도 한다.


그 주인공 중 하나인 브레이브걸스는 롤린이라는 노래가 역주행하면서 단번에 톱스타로 떠올랐고 당연 그에 따른 수익도 어마무시했을거다. 그러나 롤린이 역주행 하기 전 브레이브걸스를 탈퇴했던 멤버가 있었는데 이 멤버는 지금 뭐하고 있을까?


2016년 브레이브걸스를 탈퇴한 멤버의 이름은 박서아다. 지금은 걸그룹이 아닌 유튜버, bj로 더 많이 알려진 박서아느님 이라는 닉네임을 사용하고 있다. 롤린 역주행 이전 알바를 할 정도였다고 하니 탈퇴한 마음도 이해가 간다.


그러나 지금 브레이브걸스의 입지는 사뭇 달라졌다. 각종 예능, 광고를 휩쓸고 있고 내는 신곡마다 주목받고 있다. 당연히 수입도 그 전과는 비교도 할 수 없을만큼 많아졌을거다. 박서아는 지금 어떻게 지내고 있을까?


결론부터 말하자면 굉장히 많은 수입을 올리고 있다고 한다. 현재 유튜브 구독자만 52만명에 달하며 유튜브 추정 월 수익은 2000만원이 넘는다. 이 뿐만이 아니다 아프리카tv bj로도 활동하는 박서아는 매달 별풍선 수익만 1000만원이 넘는 것으로 추정된다.


이 두개만 단순계산해도 연 4억에 가까운데, 이 외에도 유튜브 협찬수익, 아프리카 배너광고 수익 등을 더하면 더 많은 수익을 올릴 것이라 예상할 수 있다. 박서아는 유튜브에 벤츠 G바겐을 구매한 영상을 업로드하며 수입을 간접 공개한 적이 있다.

벤츠 지바겐은 2억 전후의 가격으로 벤츠 중에서도 최고급 차량으로 구분된다. 30살이 넘어도 보험료가 250만원이 넘어갈 정도로 고급 차로 분류되고 있다고 한다. 


아프리카tv에서도 엄청난 인기를 누리고 있다고 하는데, 한 시청자가 별풍선 10000개를 선물했다. 별풍선 10000개는 100만원 정도다. 그러자 박서아는 쌩얼을 공개했는데 쌩얼 역시 화장한 얼굴과 크게 다르지 않아 화제가 된 사건도 있었다.


브레이브걸스를 탈퇴한 이후에도 자신의 분야에서 꾸준한 커리어를 쌓으며, 연예인 부럽지 않은 수입을 올리고 있는 박서아는 최근 난소에 주먹만한 종양이 나서 유튜브 활동을 중단했다가 복귀했다. 주로 패션, 상담, 연예 관련 영상을 올리며 꾸준히 활동하고 있다고 한다.

Copyright ⓒ 토픽 스피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댓글 9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댓글 9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 작성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