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하선→장예원 '브라이드X클럽', 추석 연휴 수혜 얻을까

박하선→장예원 '브라이드X클럽', 추석 연휴 수혜 얻을까

조이뉴스24 2021-09-21 13:30:01 신고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브라이드X클럽'이 추석 연휴 시청자들을 만난다.

22일 첫 방송되는 JTBC 추석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 '브라이드X클럽'은 결혼이라는 문턱 앞에서 다양한 이유로 고민하는 예비 신부들의 이야기를 듣고 최선의 선택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본격 브라이드 토크쇼다. '썰전'의 김은정 CP가 기획을, '아는 형님'의 안성한 PD가 연출을 맡았다.

'브라이드X클럽'이 22일 첫 방송된다. [사진=JTBC]

'브라이드X클럽'은 행복한 신부를 꿈꿨지만 현실의 벽에 부딪혀 '브라이드 O/X'의 갈림길에 서 있는 예비 신부들이 모이는 곳이다. 결혼은 누구에게나 일생일대의 중요한 사안이지만 그 어디에서도 답을 알려주지 않는 문제들로 가득 찬 낯선 세계다.

'브라이드X클럽'에서는 이처럼 사랑만으로는 해결할 수 없는 현실적인 갈등부터 혼자 감당하기 힘든 가슴속 고민까지, 예비 신부들의 솔직한 이야기가 낱낱이 공개된다. 또한 클럽 회원으로 참여하는 6명의 출연진이 냉철한 조언과 따뜻한 공감으로 이들의 길잡이가 되어주 것으로 기대된다.

예비 신부들의 이야기를 들어 줄 '브라이드X클럽' 회원으로는 클럽장 박하선, 고문 박해미, 마인드 담당 이금희, 생계 담당 김나영, 공감 담당 이현이, 응원 담당 장예원이 나선다. 여섯 명의 클럽 회원들은 저마다의 경험을 통해 쌓은 인생 내공을 바탕으로 안녕하지 못한 예비신부의 고민을 듣고, 그들이 현명한 선택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줄 예정이다.

'브라이드X클럽' 제작진은 "결혼 앞에서 길을 잃은 신부에게는 나침반이, 상처받은 신부에게는 피난처가, 답답한 이에게는 대나무 숲이 되어 줄 프로그램을 만들고 싶었다"라며 기획의도를 밝혔다.

JTBC가 야심차게 내놓은 추석 파일럿 예능인 '브라이드X클럽'이 추석 연휴 마지막 날 예비 신부들의 결혼에 대한 솔직한 이야기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된다.

'브라이드X클럽'은 22일과 29일 2회에 걸쳐 방송된다.

Copyright ⓒ 조이뉴스24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