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연휴 '샹치' 신드롬, 관객수 150만명 돌파

추석 연휴 '샹치' 신드롬, 관객수 150만명 돌파

일간스포츠 2021-09-21 13:05:39 신고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

영화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이 놀라운 흥행 성적을 이어간다.
 
21일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이하 '샹치')은 같은 날 오전 9시 40분 기준, 누적 관객수 150만 2917명을 기록했다. 이는 2021년 외화 박스오피스 1, 2위를 차지하고 있는 '블랙 위도우'와 '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에 이어 세 번째로 빠른 150만 관객 돌파로 의미를 더한다. 
 
또한 박스오피스 모조에 따르면 20일 기준 한국이 1065만 달러 이상의 흥행 수익을 기록, 영국(1645만 달러)에 이어 전 세계 누적 박스오피스 2위(북미 제외)에 오르며 '샹치'를 향한 한국 관객들의 남다른 사랑과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시선을 압도하는 스펙터클한 액션부터 시무 리우, 양조위, 아콰피나 등 배우들의 개성 넘치는 매력, 여기에 강력한 서사와 스케일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샹치'는 추석 연휴에도 흥행 질주를 계속할 것으로 전망된다.  
 
한편 '샹치'는 17일 연속 북미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며 2021년 북미 흥행 수익 2위 자리에 안착했다. 또한 개봉 18일 차인 20일 북미 흥행 수익 1억 7686만 달러를 넘어서면서 현재 북미 흥행 1위작인 '블랙 위도우'보다 빠른 흥행세를 보이고 있다. 이에 '샹치'가 2021년 북미 흥행 신기록을 달성할 수 있을지 전 세계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영화 '샹치'는 마블의 강력한 전설 '텐 링즈'의 힘으로 어둠의 세계를 지배해 온 아버지 '웬우'와 암살자의 길을 거부하고 자신의 진정한 힘을 깨달은 초인적 히어로 '샹치'의 피할 수 없는 운명적 대결을 그린 슈퍼 히어로 액션 블록버스터다. 마블의 새로운 강력한 히어로 ‘샹치’의 탄생과 베일에 싸여 있던 전설적인 조직 ‘텐 링즈’의 실체를 다루는 첫 번째 이야기로, 넷플릭스의 '김씨네 편의점'으로 국내에서도 잘 알려진 시무 리우가 '샹치' 역을 맡았고, 대배우 양조위, 양자경을 비롯해 아콰피나 등 내로라하는 배우들이 총출동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기존 마블 영화에서는 볼 수 없었던 인간의 한계를 넘어서는 익스트림 액션과 현대와 고대 신화의 세계를 넘나드는 스펙터클한 비주얼로 슈퍼 히어로 액션 어드벤처의 새로운 장을 쓰며 관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전국 극장에서 상영중이다.
 
박상우 기자 park.sangwoo1@joongang.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