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 골문으로 침착하게 마무리' 황의조, 생테티엔전서 21-22시즌 1호골 작렬

'빈 골문으로 침착하게 마무리' 황의조, 생테티엔전서 21-22시즌 1호골 작렬

인터풋볼 2021-09-19 05:05:34

[인터풋볼] 윤효용 기자 =황의조의 마수걸이 골이 마침내 터졌다.

보르도는 19일 오전 4시(한국시간) 프랑스 조프루아 기사르에서 열린 2021-22시즌 프랑스 리그1 6라운드에서 생테티엔을 상대로 1-0으로 앞서 가는 중이다.

이날 경기에서 보르도는 다시 한 번 황의조를 앞세웠다. 지난 5라운드에서 부상으로 경기 도중 교체됐던 황의조였지만 한 경기도 쉬지 않고 곧바로 선발로 기용됐다. 딜로선, 야신 아들리, 산토스 등과 함께 호흡을 맞췄다.

전반 6분 만에 황의조의 선제골이 터졌다. 보르도 미드필더 아들리가 전방에서 공을 잡은 뒤 골키퍼 위치를 보고 침착하게 패스를 내줬다. 황의조는 이를 빈 골대에 밀어넣으며 이날 경기 첫 골을 신고했다. 2021-22시즌 황의조의 1호골이기도 했다.

이후 생테티엔이 주도권을 잡고 동점골을 노렸다. 후반 17분 날카로운 땅볼 크로스가 한 차례 나왔지만 보르도 수비진이 태클로 걷어냈다. 후반 중반 네이유가 강력한 오른발 발리 슈팅을 날렸지만 골키퍼 품에 안겼다.

황의조는 전반 33분 다시 한 번 득점 기회를 잡았다. 우측면에서 크로스가 올라왔고 수비수보다 먼저 머리를 대 슈팅으로 연결했다. 그러나 헤딩 슈팅은 골문 옆그물로 빗나가며 아쉬움을 남겼다.

전반전 추가 시간은 2분이 주어졌고 추가 득점 없이 1-0 보르도의 리드로 종료됐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댓글 0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댓글 0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 작성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