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혜진 “SNS 섹시어필 남친, 도파민 중독” (연참3)

한혜진 “SNS 섹시어필 남친, 도파민 중독” (연참3)

스포츠동아 2021-09-07 08:04:00 신고


섹시한 남자친구의 과도한 매력 발산 때문에 고민녀가 지친다.

7일 방송되는 KBS Joy 예능프로그램 '연애의 참견3' 88회에서는 남자친구와 8개월째 연애중인 고민녀의 사연이 공개된다.

제작진에 따르면 살면서 한 번은 섹시한 남자친구를 만나고 싶었던 고민녀. 남자친구는 고민녀의 이런 꿈을 실현시켜준 사람이다. 하지만 남자친구는 보여주려고 만든 몸이니 남들에게 보여줘야 한다며 SNS에 노출이 심한 사진만을 올려 고민녀를 속 타게 한다.

덕분에 SNS에는 낯선 여자들의 애정어린 댓글들이 쏟아지고 남자친구는 여자들의 관심을 즐긴다. 이런 남자친구 모습을 보며 한혜진은 "일종의 도파민 중독이다. 남들의 리액션에 중독되어서 더 강렬한 사진을 올리는 거다"라고 설명하고, 서장훈은 "남자친구가 외모는 멋있는데 생각은 이상하다"라며 황당해 한다.

설상가상 남자친구는 SNS에서 여자친구가 없는 척 솔로 행세를 하고, 고민녀에게 자랑하기까지 한다. 이에 이날 스튜디오에서는 남자친구가 이런 행동을 하는 이유에 대해 이야기를 나눈다.

곽정은은 "연예인이 공개연애를 안하는 거나 마찬가지다. 불특정 다수에게 가치가 높은 존재가 되고 싶은 것"이라는 의견을 전한다. 주우재 역시 비슷한 사례로 "내 돈 주고 샀으면서 협찬 받은 척 하는 사람들"에 대해 이야기하고, 곽정은은 "그렇게 자기 가치를 높이는 것"이라고 동의한다.

여기에 고민녀가 이별까지 고민하게 된 결정적인 사건이 발생한다. 친구들에게 남자친구를 소개해주는 자리에서 남자친구는 고민녀의 친구들에게까지 착각할 만한 말들만 하고, 이후 고민녀의 친구는 이실직고할게 있다며 고민녀 남자친구와 주고받은 톡을 보내온다.

과연 장소 불문, 상대 불문 끼 부리고 다니는 남자친구와 고민녀의 연애는 어떻게 될까. 궁금증을 부르는 '연애의 참견3' 88회는 7일 밤 9시 30분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