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연, 당차다 “도전에 두려움 없어”

이주연, 당차다 “도전에 두려움 없어”

스포츠경향 2021-07-29 16:15:00

배우로 돌아온 이주연이 솔직하게 자신을 드러냈다.

29일 롤링스톤 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이주연의 인터뷰 영상이 공개됐다. 이주연은 스스로가 생각하는 이주연은 어떤 사람인가, 최근 자신을 설레게 하는 것이 어떤 것인지 등 여러 질문에 솔직하고 담백하게 이야기했다.

특히 이주연은 ‘더 나은 배우가 되기 위해 평소에도 갈고닦는 무기가 있다면’이란 질문에 “다양한 여러 가지 경험이 있다는 것 그리고 도전에 대한 두려움이 없다는 것 같다”면서 “최근엔 연극에도 도전을 했는데 쉽진 않았지만 최선을 다해서 열심히 해서 공연을 잘 마쳤다. 이렇게 새롭게 도전하는 것들에 대한 두려움이 없다는 것이 저의 무기인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참을성이 많다. 그래서 인내하고, 기다리는 것들이 연기하는 데에 도움이 많이 된다”면서 ‘배우’ 이주연의 연기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날 영상이 공개된 배우 이주연을 비롯한 더블 커버를 장식한 비와 프렌치 몬타나, 에이티즈, 원호, 이달의 소녀(LOONA), 셀레나 고메즈, 숀(SHAUN), 브레이브걸스, 잭슨심, 데이비드 게타&모튼 등 아티스트들의 이야기를 만나볼 수 있는 롤링스톤 코리아 3호는 알라딘, 교보문고, 예스24 등 각종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롤링스톤 3호에 참여한 아티스트들의 영상 인터뷰는 롤링스톤 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양승남 기자 ysn93@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 작성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