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아, 따라하고 싶은 관능적 로즈 메이크업.. 역시 '화보 장인'

현아, 따라하고 싶은 관능적 로즈 메이크업.. 역시 '화보 장인'

웨딩21뉴스 2021-06-21 16:00:00 신고

패션 매거진 보그와 프렌치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로라 메르시에(LAURA MERCIER)가 가수 ‘현아’와 함께 한 썸머 메이크업 화보를 공개했다. 
 





뉴트럴한 로즈 골드 빛 메이크업 룩과 현아의 핑크빛 헤어 컬러와 어우러져 몽환적이면서도 관능미 넘치는 뷰티 화보가 완성됐다.

공개된 화보 속 현아의 화려한 메이크업을 완성해준 제품은 섀도우 명가 로라 메르시에가 새롭게 선보이는 ‘로즈 글로우 컬렉션’이다.

로즈 골드 주얼리에서 영감 받은 컬렉션으로, 맑고 투명한 펄 입자가 돋보이는 로라 메르시에 아이코닉 캐비어 스틱 아이 컬러 6종과 본연의 피부 톤을 살리면서 은은한 로즈 빛 광채 피부를 연출해주는 하이라이팅 파우더로 구성된다.

뉴트럴 로즈 톤의 ‘로즈 글로우 캐비어 스틱 아이 컬러’는 부드러운 크림 포뮬라로 자연스럽게 블렌딩 되어 쉽고 간편하게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어떠한 피부 톤에도 잘 어울리는 맑고 투명한 로즈 빛 광채로 글래머러스한 눈매를 연출할 수 있다.

한정판으로 출시되는 ‘로즈 글로우 하이라이팅 파우더’는 피부에 자연스럽게 스며드는 미세하고 투명한 펄 입자로 입체감과 생기를 더해주고, 고급스럽고 내추럴한 광채 피부를 선사한다.

로라 메르시에와 현아가 함께 한 특별한 만남은 보그 7월호와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현아가 선보인 로라 메르시에 신제품 ‘로즈 글로우 컬렉션’은 6월 25일 출시 예정으로, 전국 로라 메르시에 매장과 온라인 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