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키스 전 남자들이 하는 행동 2위 '손목 잡기' 과연 1위는?

첫 키스 전 남자들이 하는 행동 2위 '손목 잡기' 과연 1위는?

커플스토리 2021-06-20 19:00:29 신고

연인과의 연애 초반에는 아슬아슬한 스킨십 진도를 나가게 됩니다. 연인들은 먼저 손을 잡고, 이후 포옹을 하며 분위기가 무르익는 경우 첫 키스도 하게 되는데요. 이 순간은 연인들에게 있어 잊을 수 없는 기억이 될 것 같습니다. 보통 첫 키스는 남자친구가 주도하는 경우가 많이 있는데요. 이에 첫 키스를 하기 전 남자들이 주로 하는 예비 행동이 있다고 하네요. 과연 남자들은 어떤 행동 후 첫 키스를 할까요?

이 질문에 답하기 위해 결혼정보회사 듀오에서는 설문조사를 실시했습니다. 과연 어떤 결과가 나왔을까요?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3위 여자친구의 눈을 그윽하게 응시

여차친구와 첫키스를 하기 전에 하는 행동 3위는 바로 여자친구의 눈을 그윽하게 응시하는 것입니다. 말을 하지 않고 눈을 응시하면 매우 로맨틱한 분위기가 만들어지는데요. 이에 여자친구도 첫 키스에 대한 마음의 준비를 하게 되고, 둘이 가까이 다가가며 첫 키스의 순간이 만들어지는 것이죠.

 

2위 일단 손목부터 잡기

2위는 3위 응답보다 더욱 저돌적인 행동입니다. 바로 일단 손목부터 잡는 것이죠. 이 경우 남성들은 더욱 저돌적으로 첫키스를 하게 되는데요. 수줍을 겨를도 없이 키스하는 상황이 닥치게 되고, 남자친구의 저돌적이고 남성적인 면모를 보여줄 수 있을 것 같네요.

 

1위 여자친구 옆자리로 데려오기

여자친구와 첫 키스 하기 전에 하는 행동 1위는 바로 여자친구를 옆자리로 데리고 오거나, 자신이 자리를 옮기는 것입니다. 보통 앉아있는 경우 연인들은 마주 보고 있는 경우가 많이 있는데요. 옆자리에 앉아 분위기를 잡고, 첫 키스를 하기 편안한 자세를 만든 후 더욱 자연스럽게 키스를 할 수 있는 분위기를 조성하는 것이죠. 

한편 여성들이 남자친구에게 바라는 '첫 키스'에 대한 주의사항은 여러 가지가 있었는데요. 만난 지 얼마 되지 않아 너무 빨리 첫 키스를 시도하는 것, 첫 키스를 하며 몸을 노골적으로 만지는 못된 손 키스, 그리고 음식 냄새나 담배냄새에 찌든 입냄새 키스는 주의해줬으면 좋겠다는 반응이 있었네요.

Copyright ⓒ 커플스토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