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카드 현금화, 핸드폰 소액결제 현금화 안전하게 이용하는 방법은?

신용카드 현금화, 핸드폰 소액결제 현금화 안전하게 이용하는 방법은?

에스콰이어 2021-06-20 18:00:00 신고


언택트 문화가 확산되면서 전자상거래 시장이 급속도로 성장하고, 그에 따라 온라인상에서 편리하게 결제를 진행할 수 있는 핸드폰 소액결제, 신용카드 결제, 간편 결제 등을 이용하는 사람이 크게 증가했다.

그러면서 각종 결제 서비스와 연계하여 이용할 수 있는 구글 정보이용료 현금, 콘텐츠이용료 결제, 휴대폰 소액결제 현금화 등의 서비스를 이용하는 사람들도 덩달아 증가하고 있다.

콘텐츠이용료, 신용카드 현금, 정보이용료, 핸드폰 소액결제 현금화 등은 전문 업체를 통해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로, 별도의 회원 가입 없이 본인 명의 핸드폰을 이용해 편리하게 절차 진행이 가능하다.

그러나 핸드폰 소액결제, 신용카드 현금, 구글 콘텐츠이용료 현금화 등의 서비스를 이용하는 사람이 많아지면서 불법 업체 수 또한 증가하고 있어 해당 서비스 이용 시 휴대폰 보안에 더욱 각별히 신경 쓰는 것이 좋다.

과거에는 필요 이상의 개인 정보를 요구하거나 신용카드, 정보이용료, 휴대폰 소액결제 진행 후 현금 지급을 미루고 과도한 수수료를 청구하는 등 보다 직접적인 방식의 피해 사례가 많았으나, 최근에는 스마트폰을 해킹하거나 가짜 본인인증 페이지를 통해 개인 정보를 습득한 뒤 다른 범죄에 악용하는 사례가 증가하고 있다.

따라서 결제 비밀번호를 자주 바꾸고 출처를 알 수 없는 어플리케이션은 설치되지 않도록 설정을 변경하는 등 휴대폰 보안을 강화하는 것이 좋으며, 스미싱 방지 어플리케이션이나 모바일 백신을 활용하는 것도 도움이 된다.

또한 운영 이력과 실제 후기가 많은 정식 등록 업체를 통해 정보이용료 및 콘텐츠이용료 현금, 신용카드, 핸드폰 소액결제 현금화 서비스를 이용하고, 처음 서비스를 이용할 때는 적은 금액만 신청하거나 분할 결제를 진행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다.

홈페이지 : www.참조은티켓.com
전화 : 010-2914-9801
카카오톡 ID : TK567


EDITOR 이영진 DIGITAL DESIGNER 김희진

Copyright ⓒ 에스콰이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