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셔리 비즈니스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몽블랑(Montblanc)이 베스트셀러로 손꼽히는 ‘사토리얼 컬렉션(Sartorial Collection)’을 새롭게 리런칭했다.
몽블랑 ‘사토리얼 컬렉션’은 모던하고 품격있는 디자인과 실용성을 동시에 갖춘 컬렉션으로, 이탈리아 피렌체의 리치몬트 가죽공방에서 제작되는 레더 컬렉션 중 높은 인기를 자랑하는 제품이다.
올해는 기존 디자인에 새롭게 선보이는 M 모양의 시그니처 포켓을 제품 전면에 적용한 세련된 디자인으로 탈바꿈해 소장가치를 더욱 높였다.
새로운 사토리얼 컬렉션의 시그니처인 전면 M 모양 포켓은 지갑, 신분증 등 자주 사용하는 소지품을 수납하기 용이해 넓은 수납과 편리한 디자인이 장점이다. 또한 제품 전체적으로 쓰인 ‘사피아노 레더’는 스크래치와 오염에 강해 단단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토트백, 포트폴리오 뿐 아니라 메신저백, 스몰 엔벨로프백, 클러치 등 다양한 사이즈로 리런칭 된 ‘사토리얼 컬렉션’은 중요한 비즈니스 미팅이나 일상 생활 속 캐쥬얼한 스타일링에도 잘 어울려 남녀 모두 사용하기 좋은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의 사토리얼 컬렉션은 전국 몽블랑 백화점 매장 및 공식 e-부티크에서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