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다니엘 "가만히 있어도 많은 공격···" 연예계 활동 고충

강다니엘 "가만히 있어도 많은 공격···" 연예계 활동 고충

일간스포츠 2021-05-11 10:05:52 신고

사진=YTN STAR

사진=YTN STAR

가수 강다니엘이 음악과 삶에 대한 자신의 뚜렷한 철학을 밝혔다.    
 
YTN STAR '반말인터뷰' 강다니엘 2편이 오늘(13일) 저녁 6시 유튜브 채널 '와이퍼'를 통해 공개된다.
 
'프로듀스 X 101'의 국민 센터에서 솔로 아티스트로 자리매김할 수 있었던 건 주위 사람들 덕분이라는 강다니엘. "애초에 도와주는 사람들 없었으면 처음 'COLOR(컬러)' 시리즈 내고 쥐도 새도 모르게 사라졌을 것"이라며 "좀 더 겸손해지고 다 같이 팀으로 크고 싶다"고 말했다.  
 
26살의 나이에도 뚜렷한 소신과 철학을 가지고 있는 강다니엘은 "솔직하게 말하면 나는 가만히 있는 사람인데 항상 공격을 많이 받아 왔다"며 연예계 생활의 녹록지 않음을 토로했다. 이어 "흔들리지 않고 나를 지탱해준 사람은 팬분들이 컸다"며 팬들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강다니엘은 최근 'COLOR(컬러)' 시리즈의 세 번째 앨범이자 마지막인 'YELLOW(옐로우)' 앨범으로 컴백해 활발하게 활동해왔다. 성공적으로 컴백 활동을 마무리한 그는 "진짜 멋있는 게 무엇인지 무대에서, 노래에서 보여주고 싶다. 리듬 타는 자연스러움 속에서도 배어 있는 진짜 멋있음을 무대에서 보여줄 것"이라며 앞으로 보여줄 무대와 앨범을 향한 기대감을 높였다.
 
또 강다니엘은 "행복을 멀리서 찾지 말자"가 자신의 좌우명이 되었다며 좌우명과 관련한 비하인드 스토리도 전했다.  
 
국민 센터에서 26살 만능 아이돌이 된 강다니엘의 비결과 그를 더욱 더 빛나게 해주는 사람들을 향한 이야기는 오늘(13일) '반말인터뷰'에서 확인할 수 있다.
 
YTN STAR '반말인터뷰'는 매주 목요일 오후 6시 와이퍼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홍신익 디지털뉴스팀 기자 hong.shinik@joongang.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