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리그1 라인업] '나상호vs송민규' 서울-포항, 명단 공개...기성용 제외

[K리그1 라인업] '나상호vs송민규' 서울-포항, 명단 공개...기성용 제외

인터풋볼 2021-04-10 15:23:09 신고

[인터풋볼=상암] 오종헌 기자 = FC서울과 포항스틸러스가 각각 나상호, 송민규를 공격 선봉에 내세운다. 

서울과 포항은 10일 오후 4시 30분 서울 상암월드컵경기장에서 ‘하나원큐 K리그1 2021’ 9라운드를 치른다. 현재 서울은 4승 4패로 리그 3위(승점12), 포항은 2승 2무 4패로 9위(승점8)에 올라있다.

홈팀 서울은 최근 2연패를 기록 중이다. 지난 6라운드까지 3연승을 달리기도 했지만 강원FC, 울산현대에 연달아 무릎을 꿇었다. 특히 울산전에서는 정한민이 선제골을 넣으며 리드를 잡았지만 연달아 3골을 내줬다. 최근 복귀한 고요한이 김태환의 태클로 다시 전력에서 이탈하는 악재가 발생하기도 했다.

이에 맞선 포항도 상황이 좋지 않다. 개막전에서 인천유나이티드에 2-1 승리를 거뒀고 이후 강원까지 3-1로 제압했다. 하지만 이후 6경기(2무 4패)에서 승리가 없다. 주중에 있었던 전북현대와의 경기에서는 지난 시즌 포항의 ‘주포’로 활약했던 일류첸코에게 멀티골을 내주며 패했다.

분위기 반전을 노리는 두 팀의 선발 명단이 공개됐다. 먼저 서울은 나상호, 강성진, 조영욱, 팔로세비치, 김진성, 오스마르, 김진야, 황현수, 홍준호, 고광민, 유상훈이 선발로 나선다. 벤치에는 정한민, 박정빈, 이인규, 윤종규, 이한범, 김원균, 양한빈이 앉는다. 

이에 맞선 포항은 송민규, 김진현, 임상협, 이승모, 이수빈, 신진호, 전민광, 이광준, 권완규, 강상우, 강현무가 먼저 출전한다. 대기 명단에는 이호재, 타쉬, 크베시치, 팔라시오스, 오범석, 김성주, 황인재가 포함됐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