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호텔 구스다운 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 봄맞이 뉴 커버 컬렉션 ‘비소에 컬렉션’ 선보여

글로벌 호텔 구스다운 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 봄맞이 뉴 커버 컬렉션 ‘비소에 컬렉션’ 선보여

웨딩21뉴스 2021-04-08 23:00:00

글로벌 럭셔리 호텔 구스다운 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가 다가오는 봄을 맞아 새로운 커버 컬렉션 ‘비소에 컬렉션 베이지(VISOE COLLECTION BEIGE)’를 공개했다. 
 



비소에 컬렉션 베이지는 베니스와 파리를 연결하는 오리엔트 특급열차(V.S.O.E:Venice Simplon Orient Express)로부터 시작된 위대한 여정을 담아 탄생한 커버 컬렉션이다.

1920년대 유럽 상류사회만을 위한 사교의 장으로 기능했던 오리엔트 특급열차는 글로벌 인테리어 디자인 페스티벌인 INSIDE 2018 수상 후보에 오르며 오늘날까지도 상위 0.01%의 꾸준한 관심을 받고 있다.

비소에 컬렉션 베이지는 레일 위로 뻗어 나가는 도전적인 모험의 기록을 표현한 사각형 자수와 19세기 벨 에포크 시대를 상징하는 베이지 컬러로 조화를 이룬 디자인을 통해 완성도를 높였다.

크라운구스 마케팅팀 관계자는 비소에 컬렉션 출시에 대해 “크라운구스 아트파운데이션 팀은 전 세계의 다양한 가치로부터 받은 영감을 담아낸 커버 컬렉션을 디자인해왔다”며 “비소에 컬렉션 역시 새롭게 선보이는 마스터피스 중 하나”라고 밝혔다.

또한 크라운구스 아트파운데이션 팀은 세계 4대 패션위크 뉴욕 패션위크을 비롯하여 LA, 서울 패션위크 등에 참가하여 글로벌 디자이너와의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여왔다.

나아가 글로벌 신혼 구스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는 마크 제이콥스, 톰 포드 등 이름만으로 브랜드가 된 세계 최정상 패션 인재를 다수 배출한 파슨스 디자인 스쿨을 공식 후원하며 전 세계 패션 산업 발전을 위한 노력에 힘쓰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글로벌 호텔침구 브랜드 크라운구스는 세계 3대 리빙 박람회 탑 드로워 런던, 뉴욕 나우, 메종 & 오브제 파리에 연이어 참가하며 국제적인 입지를 공고히 했다.

특히, 크라운구스는 북미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디자인 페어 뉴욕 나우에 참가한 2,400여 개 글로벌 명품 브랜드 중 홈디자인 부분 BEST BRAND TOP 10에 선정되는 기념비 업적을 달성했다. 

럭셔리 호텔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는 5성급 WE 호텔 제주(WE Hotel Jeju)와 함께 스위트룸 패키지 ‘ROYAL FORÊT SUITE’를 선보인다.

21만평 자연 속에서 울창한 숲 속 장관부터 탁 트인 바다까지 파노라믹한 뷰를 만나볼 수 있는 WE 호텔 제주에는 그동안 경험해보지 못했던 차별화된 힐링과 프라이빗한 휴식을 원하는 최상위층 고객들의 방문이 잇따르고 있다.

크라운구스의 럭셔리 호텔침구 컬렉션으로 꾸며진 5성급 호텔 스위트룸 객실은 그랜드힐튼 서울, 아난티 코브 힐튼 부산, 서울드래곤시티 그랜드 머큐어, 메이필드 서울 프레지덴셜 스위트 룸 등이 있다.

한편, 크라운구스 시그니쳐 비스포크 컬렉션은 시그니엘 레지던스, 나인원 한남, 비오토피아 타운하우스, 뉴욕 맨하탄 15 허드슨 야드, 하버사이드 홍콩 등 국내외 상위 0.1%를 위한 초호화 공간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크라운구스 비스포크 팀은 VIP 클라이언트의 라이프스타일, 수면습관, 개별적인 요구에 따른 맞춤형 컨설팅을 통해 세상에 단 하나뿐인 침구를 제작한다.

럭셔리 혼수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 비스포크 침구는 메이저리거 추신수, 배우 장동건, 글로벌 그룹사 전용기, 슈퍼 요트, 레일 크루즈 특급열차 1등석에서 사용되고 있다. 

글로벌 럭셔리 호텔 구스다운 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의 비소에 컬렉션 베이지, 파슨스 디자인 스쿨 공식 후원, LA, 뉴욕, 서울 패션위크 참가, 세계 3대 리빙 페어 뉴욕 나우, 메종 오브제 파리, 탑드로워 런던,

WE 호텔 제주 스위트룸 패키지, 메이필드 서울, 힐튼 부산, 비스포크 침구, 추신수 에디션, 배우 장동건, 아이더다운 이불, 호텔이불, 호텔침구, 구스베개,

구스토퍼 매트리스, 신혼 이불, 신혼침구, 봄이불, 간절기이불, 여름이불 등에 대한 내용은 크라운구스 청담 부티크 및 비버리 힐스 & LA 부티크, 온라인 부티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0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 작성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