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범택시' 첫방송, 등장인물-인물관계도-원작에 쏠리는 시선 #모범택시

'모범택시' 첫방송, 등장인물-인물관계도-원작에 쏠리는 시선 #모범택시

톱스타뉴스 2021-04-08 22:50:23

드라마 '모범택시'가 첫방송을 앞둔 가운데 인물 관계도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9일 오후 첫방송 될 SBS '모범택시'는 베일에 가려진 택시회사 무지개 운수와 택시기사 김도기가 억울한 피해자를 대신해 복수를 완성하는 사적 복수 대행극을 그리고 있다. 

극 중 김도기(이제훈 분)은 과거 특수부대(육군특수전사령부 707특수임무단) 장교이자 현재는 무지개 운수 택시기사다. 복수시에 불타 거침없이 가해자를 응징하지만 속은 여리고 깊은 상처를 가진 인물. 
 
'모범택시' 인물관계도

강하나(이솜 분)는 서울북부검찰청 검사로 어린 시절 자신 안에 폭력배가 있다는 사실을 깨닫고 스스로를 조율해왔다. 무지개 택시의 비밀을 알게 된 후, 공권력을 넘어선 그들을 끈질기게 추적하는 인물. 

장성철(김의성 분)은 ‘무지개 운수’의 대표이자 범죄피해자 지원센터 ‘파랑새 재단’ 대를 맞고 있는 인물이다. 과거 부모님이 연쇄살인범에게 살해를 당하고 법에 대한 불신을 갖게 됐다. 

이어 안고은(표예진 분)은 ‘무지개 운수’의 경리과 직원으로 해커로 활동하고 있다. 

이밖에도 '무지개운수' 최주임, 박주임, 서울북부검찰정, 낙원신용정보 의 주조연들이 출연해 극의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한편 '모범택시'는 '펜트하우스 시즌2' 후속작으로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하고 있다. 금, 토 오후 10시 SBS에서 방영되며 스트리밍 사이트 넷플릭스에서는 서비스되지 않는 것으로 알려졌다. 

댓글 0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댓글 0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 작성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