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News] 방탄소년단 지민, 천재 아이돌 신화 ‘4대 천왕’ 선정...타고난 “모태 아이돌”

[BTS News] 방탄소년단 지민, 천재 아이돌 신화 ‘4대 천왕’ 선정...타고난 “모태 아이돌”

뷰어스 2021-04-08 22:23:48

(자료=아이돌이슈 인스타그램)

방탄소년단 지민이 다양한 매력의 '타고난 천재 아이돌 4대 천왕'으로 꼽혔다.국내 최정상 아이돌로서의 입지를 재증명했다.

미국 한류 매체 올케이팝(Allkpop)과 아이돌 전문 뉴스 및 미디어 웹사이트 아이돌이슈(Idolissue)는 한국의 한 커뮤니티 플랫폼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는 '타고난 천재 아이돌 4대 천왕'에 대해 보도했다.

(자료=올케이팝)

지민은 지난달 tvN 예능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 밝힌 바와 같이 6개월만에 팀내 리드보컬과 메인댄서로 데뷔해 여러 킬링파트를 만들어내며 국내외 보컬전문가들의 찬사를 받으며, 자신만의 독보적 보컬영역을 구축했다.

뿐만 아니라 부산예고 전체 수석으로 무용과에도 남자 최초로 수석 입학했던 지민은 현대무용, 발레 및 힙합댄스, 브레이크, 마샬아츠, 아크로바틱 등 다양한 춤을 섭렵하며 '올라운더 메인 댄서'로 고난도 안무를 도맡아 무대를 압도하는'무대 천재'이자 '무대 제왕'으로 세계적 명성을 떨치고 있다.

지민은 동서양미의 매력이 어우러진 신비로운 외모로 대중을 사로잡는 마성의 매력을 뿜어내며, 수많은 팬들을 끌어모으는 팀 내 '입덕 요정'으로 유명하다.

팀의 리더 RM은 지민에 대해 "많은 사람들이 지민이를 좋아한다"며 "무대에서 사람을 홀리게 하며, 큰 축을 담당하는 멋진 전방위 아이돌이다"라고 극찬한 바 있다.

댓글 0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 작성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